목동 일식집 추천 / 모모일식 목동 가성비 최고의 일식집

2019. 12. 21. 10:51맛집

모모일식 목동 가성비 최고의 일식집

목동 가성비 최고의 일식집

아삭아삭한 복숭아를 너무 좋아하는 나는복숭아라는 뜻의 일본어 모모 와 연관지어 목동 모모일식을 오면 복숭아의 아삭거리듯 쫀득한 맛과 색감을 연상하곤한다늘 언제나 맛나게 먹을만한 음식을 내어 놓으시는 사장님이 반갑고 고맙다전어구이회가 맛있어지는 시기가 도래한 듯 하다마무리는 늘 누룽지와 숙성파김치로정말 맛있다

신세카이 일식당

여긴 신세카이야 일식당이야 라멘먹으라구 그리고 나온 진 돈코츠라멘 작은 접시에 같이 나온 파김치 곁들여 먹기 위한 파김치 보다옆에 작은 김치통이 있는데 김치랑 먹는게 더 괜찮았었다 이 가게의 존재는 예전부터 알았는데이제서야 가 본 일본라멘 맛집 신세카이 신세카이 서울특별시 양천구 신정중앙로23길 101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기 가는 길에 펫샵이 있음많이 봤는데 인터넷에서 맛집이라고 본 다음에내가 몇번 가자고 했으나 이제서야 가봤다 날씨 좋은 토요일 점심 문 열고 들어와계단을 올라가면 가게가 나오고가게 크기는 작지도 크지도 않다 메뉴판우린돈코츠 1카라이 1가츠동 1교자만두 1을 시켰다

이쯔모 깔끔한 일식집 추천 다양한 메뉴들이 맛있는 곳 맛있는 이자카야

다른데 없는 다양한 메뉴들이 꽤 있습니다전반적으로 다 먹을만하구요 스탭분들도 친절 하십니다가게는 지하구 화장실은 건물 23 층이라 왔다갔다 하는게 조금 불편합니다런치메뉴나 디너 메뉴들도 있으니 식사만 하시러 방문 하셔도 좋을듯 합니다 만원대의 런치시간에 자주 방문하는곳으로 깔끔한 일식집 돈까스같은 튀김류도 맛있고 나가사키 짬뽕도 맛있음 갈때마다 맛이 편차가 없이 맛있어서 믿고 가는집 추천 가격대는 좀 있긴한데 다양한 술과 안주를 즐길수있는곳입니다 해산물도 신선하고 분위기도 좋고 해서 연말모임에 딱 입니다

스시범 초밥,롤

서 울 목동역 남부지방법원 나가사키 짬뽕 초밥 맛집 스시범 입니다 점심 저녁으로도 편하게 먹을 수 있는 스시와 사시미 일식 짬뽕을 맛볼 수 있어요 2월1일부터 스시범 가격이 올랐네요 그래도 맛있으니 조금 오른 가격은 이해하는 걸로 스시범은 남부지방법원 근처 빕스 신정점 건너편 골목에 있어 찾기 쉽습니다 스시집이면서도 칼칼하고 개운한 나가사키짬뽕이 맛있다고 해서 같이 시켰습니다 아래 메뉴판은 2월1일 가격 바뀐 겁니다 메뉴 클릭시 확대 가능 오늘의 초밥 11000원 오늘의 초밥은 아래 검정접시에 10pcs 스시와 작은우동이 나옵니다 맛있는 스시 초밥 하나하나 맛있네요 삼시세끼 초밥만 먹어도 좋아하는 스시매니아 인 저는 초밥이 많은게 좋아요 초밥나가사키 짬뽕 14000원 점심으로 나가사키짬뽕 단품도 많이 주문해 드시네요 저는 더 많은 스시를 맛보기 위해서 세트 주문 나가사키짬뽕 단품 9000원 같이 나온 초밥 7pcs입니다 기본반찬 입니다 삶은 줄기콩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네요 목동역이나

놀부부대찌개 목동파라곤점 찌개,전골

더운 여름엔 물놀이죠 즐거운 주말 아이와 물놀이를 다녀왔어요 한강 여의도 수영장에 다녀왔는데 생각보다 좋았네요 하루종일 아이와 함께 물속에서 실커 놀고저녁이되니 배고파서지인 가족과 함께 오랫만에 맛있는 집을 찾다가에이 대중화되고 그래도 평타는 치는 놀부부대찌개나 가보자생각하고서 목동 파라곤에 갔죠아이의 허락을 받지 않은 관계로 특별히 모자이크 처리완료 일단 위치부터 설명하자면 위치는 바로 여기 아시다시피 목동 파라곤에는 음식점이 넘치고 넘치죠제가 좋아하는 북창동도 있고 소공동도 있고그렇지만 이상하게 놀부부대찌개가 오늘은 땡겼던 관계로 이런적은 처음인데문제는 사진을 못찍었습니다 총 어른 넷 아이 둘 이렇게 가서 우삼겹세트 3인분을 먹었는데 너무 맛있는 거에요 양이 적은것도 아닌데 계속 들어가고 물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