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금맛집 / 두경 두부요리

2019. 12. 21. 15:23맛집

두경 두부요리

두경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1동 크게보기 길찾기 분당맛집 미금맛집 오리맛집 순두부 미금역 맛집 두경 미금역 콩국수 보쌈 깔끔한 두부요리 맛집 병원 정기검진이 있던날 콩국수가 너무 먹고 싶어서 찾아낸 미금역 콩국수 맛집 깔끔한 맛이 너무나 인상적이었던 곳 다음에 병원 정기검진때도 방문하고 싶은 곳이었어요

오랫만에 미금역 두부요리전문점에 다녀왔어요

두부요리는 제가 워낙 좋아하기두 하구 토속적인음식 빠수니라 깔끔한 음식맛에 홀딱 반해버린 곳입니다

두경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1동 크게보기 길찾기 분당맛집 미금맛집 오리맛집 순두부 미금역 맛집 두경 미금역 콩국수 보쌈 깔끔한 두부요리 맛집 병원 정기검진이 있던날 콩국수가 너무 먹고 싶어서 찾아낸 미금역 콩국수 맛집 깔끔한 맛이 너무나 인상적이었던 곳 다음에 병원 정기검진때도 방문하고 싶은 곳이었어요

오랫만에 미금역 두부요리전문점에 다녀왔어요

두경 이라는 곳인데 제가 정말 좋아하는 음식점 중 하나에요

두부요리는 제가 워낙 좋아하기두 하구 토속적인음식 빠수니라 깔끔한 음식맛에 홀딱 반해버린 곳입니다

간만에 만나는 중딩친구들과 함께 고고 미금역 큰나무정형외과 바로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는 두경 미금역 3번출구에서 나와서 쭈욱 걷다가 던킨보이면 오른쪽 꺾구 그대로 쭈욱 직진 하면 되용 미금역에서 한 8분거리 제가 좋아하는 음식들 한가득이에요

콩요리는 정말 언제먹어도 웰콤 만두도 마찬가지 이날은 두부정식으로 주문해보았어요

_ 이 콩국물 정말 맛있어요

완전 찐한 콩의 맛 제가 너무나도 좋아하는 콩국물 한통 집에 두고 먹고싶네여 콩국물 담에 나오는 두부김치 _ 시큼한 김치랑 찰진 두부가 너무 잘어울려요 두부김치를 먹으니 술 안주로 아주 잘 어울릴 것 같져 깨가 송송 올라가있는 김치를 두부에 살짝 얹혀서 냠냐미 마싯따 그리고 애피타이저로 아주 좋은 들깨드레싱 얹은 샐러드 샐러드 야채가 진짜 싱싱해요

자연에 한층 가까워진 느낌 색색별의 파프리카도 있구 양상추가 진짜 싱싱함 들깨드레싱도 정말 짱짱이에요

드레싱 막 퍼먹었어여 수제드레싱이라구 하시던데 아주 굿 임 4인분 보쌈 _ 간만에 보쌈 먹으니 씬나따 보기만 해도 넘 깔끔하구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촤르르 진열된 보쌈고기 키키키키 그리고 운좋게 먹을 수 있었던 홈메이드 상추에요

뒤에 뜰에서 직접 기르시는 상추 사이즈가 작아서 귀여운데 정말 건강해지는 느낌 모든 재료와 음식이 다 넘넘 건강한 음식점이에요

준코노래타운 미금점 요리주점

내가 일하는 kfc에서 중복 행사로 징거버거를 사면 오리지널 버거를 무료료 준당그래서 버거를 엄청 많이 망들어놨당 이만큼이나 만들어놨당 근데 저게 금방 나가버린다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반궁 한정식

미금맛집 반궁 메뉴판 가격표 1인 반상도 팔고 있고 저는 친구랑 둘이서 방문했기에 2인 한상으로 주문했습니다 여러분도 미금맛집 반궁에서 간고등어구이 드시는게 어떠세요 반궁 미금 한정식 031 786 2788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미금일로 154번길 20 구미동 111 2001아울렛 지하2층 2001아울렛에서 운동겸 쇼핑을 하고 아울렛 지하2층에 있는 반궁 한정식을 찾았어요 그래서 분당한정식으로 괜찮다는 반궁이라는 식당을 방문하였습니다 삼겹살도 좋지만 가끔은 이런 한정식도 굳굳 乃 도토리묵도 좋았고요 저하고 친구가 정말 정말 만족했던 분당한정식집 가격도 적당한 것 같아요 한정식이라 그런지 깔끔한 메뉴들 여기서 돌솥밥들이 참 좋더라구요 순두부 요것도 완전 깔끔 얼큰하고 깔끔한 맛이 참 한정식 집에서 맛보고 힘든거 같아요 명동칼국수가 먹고싶어져서 명동칼국수를 가다가 반궁이라는 한정식집 메뉴를 보고 바로 들어가버렸습니다 아래는 전체샷 전체적으로 너무너무 깔끔하고 맛있는 한

신주닭발 닭발

짝짝짝 야탑역에서 모였고 매번 23차에서 갔던 신주닭발을 첨으로 갔습니다 신주닭발이 은근 축구 보기가 좋습니다 일단 메뉴는 이렇고 디폴트로 시키는 메뉴는1 신주닭발2 치즈계란말이이렇겐데 오늘은 추가로 통마늘똥집까지 추가 했습니다 몇일전부터 쫄깃하고 아삭한 식감이 먹고싶었는데 딱 부합하는게 바로 통마늘똥집 아니겠습니까 일단 기본부터 1 신주닭발 콩나물 투하한 신주닭발 2 통마늘똥집 진짜 숟가락으로 퍼먹었습니다 맛의 길잡이가 되기 위해 신주닭발은 토나올 정도로 맵진 않고 맛깔나게 매운게 딱 좋습니다 이 닭발 관절관절을 화려한 혓바닥 스킬로 분리해낼때 묘오오한 쾌감을 줍니다 금토일 닭발부터 내장에 살까지 다 뜯어먹은 닭왕 마칩니다 ᄏᄏ

영심이떡볶이분당미금직영1호점 떡볶이

영심이떡볶이라볶이다 네이버 지도에 안나와서 영심이 떡볶이 삽입했어요 미금역 8번출구 영심이 떡볶이 옆에 옆집이에요 떡볶이 오뎅 분식이라서 푸드라고 따로 분류하긴 그렇지만 스무살때 처음 접해서 은근히 가게 되던 곳이라서미금역분식 영심이 라는 생각이 자리잡힘 근데 요건 제가 미금 분식집을 잘 몰라서일수도 있어요 그래서 떡볶이는 영심이 김밥은 모니김밥 모니김밥 진짜 맛나요 그래도 요 작은 분식집에 직원이 6분이 넘는다는주문메뉴는 영심이 김밥1줄떡볶이냄비오뎅 입니당이미 케이크와 팝콘으로 속이튀김은 안녕분식이니께 금방금방 나와용떡볶이는 그냥 중간맛매운거 찾는 사람은 다른곳으로 흐흐흐냄비오뎅 완전 맛있어요 여긴 레알임그분이 분당쪽에만 있는 떡볶이집이라고 맛있다고 해서 가봤는데레알 레알 레알임분식 노점에서 시작해서 매장내고 지금은 가맹점도 있다고 함5천원짜리 범벅이 라는 메뉴인데 양도 많고 맛도 많고이거랑 김밥 하나 정도면 2인이서 먹을만한 양김밥도 굵고 실함사실 떡을 그닥 좋아하지도 않고떡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