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 항아리보쌈 / 항아리보쌈 족발,보쌈

2019. 12. 21. 16:59맛집

항아리보쌈 족발,보쌈

계양구맛집 항아리보쌈에서 푸짐한 점심식사를 했어요

생활의 달인에 나온 사장님의 솜씨로 평일점심에도 손님이 많아요

항아리보쌈 세트메뉴로 여러명이 가면 괜찮겠어요

저희는 저렴하게 셋이 3만원에 그냥 원하는 메뉴 먹었어요

계양구맛집 항아리보쌈 내부도 넓고 저녁엔 회식장소도 좋을듯해요

역시 항아리보쌈답게 그릇이 모두 항아리재질의 그릇들이라 더 맛있어 보였어요

먼저 항아리보쌈의 쟁반국수가 나왔습니다

그냥 족발배달 시킬때 먹던 쟁반국수와는 비교가 안되요 요건 쌈과 함께 먹어도 김치와 함께 먹어도 맛있는 보쌈입니다

정말 맛있었어요

계양구맛집 항아리보쌈에서 푸짐한 점심식사를 해서 기분 좋았답니다

어떻게 지나갔는지 어느덧 휴가도 끝나고 슬슬 휴가포스팅도 올려야하는데 귀차니즘 발동 휴가가기전에 준비했던 포스팅 부터 하나씩 차근차근 올려야겠다

계양구청 근처 맛집골목에 있는 항아리보쌈 지나가다 많이봤는데 블로그에 맛집으로 많이나오길래 한번 방문해봤당 단체손님이 있어서 구석탱이에 자리잡았지만 가게안이 엄청 넓고 자리도 많았다

체인점인것 같은데 장사가 잘되나보다 가격도 생각보다 비싸지 않아서 쟁반정식 2인분을 주문 별거없는 기본찬인데 저 모서리에 있는 된장국이 너무맛있어서 보쌈나오기도전에 밥을 반공기나 다먹었땅 사실 배가 너무고팠음 비주얼 폭팔하는 쟁반국수 등장해주고 금방따라나온 보쌈 1인 만천원치고는 꽤 푸짐하다

손으로찹찹 맛있게 비벼주면 비주얼 폭팔 쟁반국수 완성 사실 보쌈이란게 왠만하면 다 맛있지않는가 그래요 여기도 맛나요

쟁반국수도 보쌈도 다 평균이상이였다

전주항아리보쌈 세종점 족발,보쌈

항아리보쌈 족발,보쌈

수요일날 회사마치고 먀친구랑 운암 항아리보쌈 집다녀왓어요 막걸리한잔 할 날씨라고 하는바람에 아직은손님이 많지않아요 저희 양옆쪽이랑 예약룸 차잇더라구요 보쌈 소짜리랑 해물파전한장 막걸리한병을 시키자마자 쭈죽쭈죽 빠른셋팅이 이루어집니다 오히려 사진이 못따라갓어요 파김치 진짜진심 예술 짱마이쪄염__ 그래도역시 파전에들어가도 홍합은 시뎌염 역시 막걸리엔 전 전이 짱이지요 제기억은 어디로 가쓸까요 필름을 살포시 끊어냇담늬다 3 날씨가 후텁지근하고 습하네요 오늘은 더운날 먹기 좋은 보쌈이랑 막국수 포스팅해드릴께요 보쌈은 구워 먹는 고기처럼 불앞에 있는것이 아니라 시원하게 먹을수 있고 나쁜 콜레스테롤은 쫙 빠져 여름철에 기운없을때 조금씩 먹어주면 좋을것같습니다 오산 언니네 갈때 몇번 들렀던 항아리 보쌈집입니다 실내는 넓어서 답답하지 않습니다 점심인데 손님이 4테이블에 있었어요 좀 한가한 느낌이네요 평일 점심이라서 그런가요

항아리보쌈 부천중동점 족발,보쌈

항상 저는 밤이면 왜이렇게족발이 땡기는지 모르겠어요 그래서 부천에서 배달로도시켜보고 매장에서도 포장해 보고먹어본 족 발 이 하나 둘이 아니거든요 많이 먹어보았지만 그 중에서부 천 에서 제일 맛있는부천족발맛집이라고 하면바로 항아리보쌈 이라고 생각해요 진짜 여기 너무 맛있거든요 전에 일주일 내내 먹은 적도 있다는지금도 막 생각나는데얼마 전에 또 친구랑 방문했어서생생하게 이곳 이야기를들려드리려고 합니다 부천의 족발맛집은 위치도 신 중동역 뒤쪽에한 도보로 10분 정도의 거리에위치하고 있어서 찾기도 어렵지않더라구요 저는 여기를 어떻게 알게 되었는지궁금하지 않으세요 제가 생활의 달인 이라는 프로를정말 즐겨보는데 거기에 달인집으로나온 부천에 있는 족발맛집이 너무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그리고 부 천 이라고 하길래냉큼 검색해서 알아보게 된곳이었답니다 이미 부천에 위치한 족발맛집으로 소문난곳이더라구용 저도 지나다니면서몇번 보기도 했던 곳이었는데이곳이 달인께서 하는 집이라니너무 신기해서 바로 방문하게 되

항아리보쌈 족발,보쌈

잇님들 안녕하세요 수원 조원점 항아리보쌈 주차가능 안에는 정말 넓고 깨끗하더라구요 청소가 잘 되어있는듯 메뉴판도 지저분한거 없이 정말 깨끗 저희는 가족세트 보쌈 대 막국수 중 파전 를 주문했어영 여기는 정말 청결함 부분에서 1등을 줘야함 어쩜 이렇게 깨끗한곳이 다있지 시레기국도 나오고 맛은 그냥저냥 보쌈 대 짜리 등장 비주얼 장난아니드라 보쌈도 예쁘게 나열되어있음 김치와 무말랭이 취향껏 먹어주기 보쌈이 생각보다 딱딱해서 아쉬웠어요 부산에서 부드러운 보쌈을 너무 많이 맛보아서 그런지 한입 먹자마자 좀 실망함 나름 수원에서 인기있는 곳이라던데 그래도 일단 왔으니 맛있게 먹습니다 엄청나게 큰 파전 파전은 맛있었어요 아주 바삭하고 파도 많이 들어가서 건강해지는 느낌이었음 어마무시하게 큰 막국수 수원 조원점 항아리보쌈 집에는 양으로 승부하는 곳인가 사이즈가 전부 엄청남 야무지게 비벼줍니다 막국수 위에 살얼음이 올라가서 그런지 식감이 특이하고 맛있었어요 원래 막국수 싫어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