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덕 해조스시 / 해조스시 일식당

2019. 12. 12. 04:30맛집

해조스시 일식당

보니 다 가보고결국 새로운 곳들을 가게되넹새로운 곳 가는 거 딱히 안 좋아하는데나름 신선하고 재미도 쏠쏠하네 여기가 바로 재미가 쏠쏠했던주방장님 해줘 스시만덕 해조스시 해조스시 몇 년 됐지저기 잘 망하는 자린데나름 잘 되는 듯하기야 이쪽에 스시집이 없어서였는데 잘 됐지얘들 줄 서서 들어가는 거 왜케 귀엽노사진 보면 자주 저렇게 줄 서서 드가드라귀염둥이들 우린 마 조용하게 묵을라꼬방으로 들어왔다이가이모 요 메뉴판 안 주는교완전 부산스타일건방지고 싸가지없어 보일 수 있으니최대한 귀여운 목소리로 해야 함피까츄 같은 목소리 있짜나효 회랑 초밥은 언제나 먹어도 맛나징모둠회랑 초밥 몇 개 시켜뜸 밑반찬은 요롷게 깔림전도 괜찮고 전체적으로 무난무난함개인적으로 저 홍합탕안 줬으면 좋겠다

주      소 부산 북구 만덕3로 46 만동3동 9157번지 전화번호 0513438410 영업시간   점심특선 1130 1430  Break Time 1430 1700  1700 2200 마지막 입장 2120 안녕하세용 만덕 해조스시에서 초밥먹고왔어요

알볼로피자옆이랍니당만덕맛집 만덕술집 만덕초밥 만덕스시만덕사케 만덕일식집 만덕 해조스시주소 부산 북구 만덕3로 46 만덕3동 9157번지전화 0513438410 초밥이 눈앞에 아른거린다는 친구의 말에 급 3맴버가 뭉쳐서 간곳 만덕 해조스시  원래는 만덕 미스터스시를 가려고 했지만  해조스시를 먼저 급습하기로 결정 초 급급모임자리를 마련  친구의 어머님도 깔끔한 한상차림에 마음에 들었다고 하시니  무조건 찾아가서 맛보기로연어광어 반반초밥이 유명하다고 하였지만 회정식이란 메뉴가 눈을 확 끌어서 반반초밥하나  회정식 2개를 주문  그런데 분명 초밥집인데 회정식이라 앞으로는  초밥집이니 초밥을 먹는걸로   맛은 아주 맛있다

회가 먹고 싶은날집으로 회를 배달했답니다만덕해조스시해조스시 위치는 만덕현대아파트 맞은편에 위치하고있답니다

만덕해조스시는 만덕 우체국 옆에있어요

요건 나올때 찍은사진인데처음에 만덕 해조스시에 들어갈땐 손님이 많았어요

만덕 해조스시 에서 점심특선으로 배불리먹고왔어요

해조스시 만덕점 몇번 방문한 적인 있는만덕동에 있는 스시집이에요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날이어서스시를 먹을까 말까 고민하다가그래도 먹으로 가자 해서 달려갔답니다

물고기들이 빼곡히 _ 해조스시에는 1130230 주말공휴일 제외하고점심특선을 즐길 수 있답니다

스시와 우동의 알찬 구성이에요

휴무일 참고하시구요

3시부터 5시까지 브레이크타임주말 및 공휴일은 제외 주차장도 근처에 있으니참고해주세요

원산지도 체크적힌게 모두 국내산이네요

내부 전경을 보여드릴께요

카페비니 카페

가격도 저렴하고 위치상 조용해서 좋은 동네카페 전에도 포스팅 한번 한적 있었는데 이번엔 진짜 정식으로 메뉴보기 접기                                       내부는 그리 넓은 편이 아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위치상 조용해서 좋은 동네카페 전에도 포스팅 한번 한적 있었는데 이번엔 진짜 정식으로 메뉴보기 접기                                       내부는 그리 넓은 편이 아니다 인테리어 구성이 원목으로 되어있는게 많은데 그래서 그런지 전체적으로 따뜻한 분위기 하지만 전체적으로 각진 가구가 많아서 딱딱한 느낌 또한 함께 준다 이게 11월 말에 찍은 건데 이곳도 벌써부터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났다             저렴한 가격이라 부담없이 주문하기 좋은데 그래서 매번 다른 음료로 먹어보려고 한다 이 날은 아이스 곡물라떼와 요거트 스무디 곡물라떼는 안에 얼음이 많이 들어가서 양이 너무 적

한우공장 소고기구이

만덕 맛집 만덕 한우집 한우공장     만덕한우집으로 이제는 자리를 잡은 한우공장입니다 이제 만덕에서 한우공장이 생긴지가 2년이 다 되어가네요 첨에는 싸다는 한우가 싸다는 이유로 가기 시작했는데  요즘은 단골이 되어버렸네요 3명가족이 소고기를 먹으면 밥까지 배부르게 먹으면 5만원이면 충분한거 같네요 내 나름 만덕맛집이라고 부르고 싶은 집이네요 만덕한우공장 입구 입니다 가격표네요 첨에는 등심 갈비살이 9천원이었는데 이제좀 올랐죠                 간판입니다 혹시나 작은 방이 있으니 예약을 하셔도 될거에요 한우공장 간판이네요 그런데 조명에 가려져서 한우고장이네요 100 한우암소만 취급한다네요 진짜죵                 요거는 룸에 있는 가격표네욤                 한우공장의 갈비살이네요 간단한 차림입니다 맛있게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왕뼈감자탕 해장국

8월18일어제  한잔후 국물이 땡겨서 뭘먹을까고민중에뼈해장국으로 선택 식사류 메뉴가격왕뼈해장국 2개 주문 오리메뉴가격 커피머신 있는 내부 인테리어 기본세팅 울아들은 태권도가서 편하게 왕뼈해장국군침도는 비주얼 밥이랑 같이 먹는데해장이 절로 되는 배부르게 한끼 해결했네용 어제는 저희 친언니가 와서같이 어디를 가서 먹을까 하고찾아보다가 만덕에는 진짜 먹을데가 많이 없어서요 해장국 다이어리인가왕뼈감자탕에서 오리집으로 바뀐 거 같던데 그래도 해장국과 감자탕은 여전히 하는 중

칭구짬뽕 만덕점 중식당

만덕 짬뽕전문점 칭구짬뽕 예전엔 술마신 뒤 3일을 낑낑거리며 힘들다가인생 술선배님들이 탄수화물이 들어가면 술깬다며그래서 어느 순간 해장이란걸 알게 되고그렇게 술로 살찌고 해장으로 살찌우고그래서 중국집을 좋아하다가 요즘 뜸하다 오랜만에 중국집에 직접 찾아갔습니다 요즘 중국집 500원 올랐죠잘 안시키다 보니 금액이 4500 5000원으로그 와중에 3500원에 하물며 탕수육도 8900원가격 착한 중국집은 확실하네요 짬뽕전문점인데 다른 메뉴들 선택해 봅니다 야시탕수육 8900원 양이 상당하네요 찍먹인 저한테는 부먹으로 나온 탕수육이너무 달았어요 나홀로스페셜짜장 5500원역시 대단한 양의 짜장이 나왔네요 해물우동 5500원입니다 대표메뉴 말고는 가격은 다른곳과 비슷한 가격착한 중국집인데 시키다보니보통 중국집 3인가격이 나왔습니다 중국집은 역시 집에서 시켜서 먹는게 최고입니다 칭구짬뽕 홍콩반점이후 좋아하는 짬뽕집만덕 칭구짬뽕은 어느시간에 가든 사람들이 북적북적신기한 건 물컵안에도 새겨진칭구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