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당 사조참치 / 사조참치 생선회

2019. 12. 12. 01:47맛집

사조참치 생선회

청주 사조참치   1인 55000원 참치를 먹으러 갔어요

시부모님과 우리 부부 아이들은 덤   오늘은 율파가 쏘기로 하고 맥주 2병과 함께 23만원짜리 저녁식사   앞으로도 대박나서 자주 좀 쏘세요

남편님   먼저 인테리어는 깔끔해요

손님 접대하기 좋은 장소였구요

원래 가려고 했던 곳이 일요일은 쉰다고 해서 급하게 근처로 검색해서 간곳이예요

먼저 아이들것 까지 따듯한 스프를 주네요

율군은두그릇흡입   요 아이 우리집 복댕이 은율이는 다른 반찬 이나 김밥은 안먹어요

오직 참치만   특별나게 맛갈스런 찬은 기억이 나질 않네요

이것 외에도 명태찜이랑 청어인가요

횟집에서 나오는 기다라고 삐쭉한 생선구이   간장조림생선도 나왔어요

처음 2회 정도는 비싼 부위도 나오고 골고루 맛있는 부위를 맛볼수 있었어요

보기만 해도 침이 꿀꺽   그리고 그 이후엔 흔하게 무제한 참치 리필집에서 나오는 부위가 나오네요

알밥과 우동이 식사로 선택해서 나오는데요

우동국물이 괜찮더라구요

그리고 김과 밥 얇은 단무지가 들어있는 김밥   참기름과 소금간이 되어있어서 짭쪼름해요

사조참치 생선회

여의도에서 직장근무를 같이하던 직원이 식사를 하자며 초대를 했는데 국회에서 가까운 사조참치광장점이었다 예전에 직장근무를 하면서 직원들과 회식을 가끔 했던 곳이라 찾아가는 데는 문제가 없었다 국회정문에서 횡단보도를 건너면 금산빌딩이고 바로 뒤가 삼환까뮤빌딩현재 태흥빌딩인데 국회직원들이 식사를 하는 식당들이 그 주변에 많이 있다 주소 서울시 영등포구 국회대로 62길 9지번 영등포구 여의도동 1725 027838398 전에는 이 건물이 삼환까뮤현 까뮤이앤씨가 입주한 빌딩으로 지금은 리모델링을 해서 외관이 바뀌었다 사조참치가 있는 식당은 이 건물의 뒤편으로 있고 화살표방향으로 많이들 가는 편이다 SOIL 경일주유소쪽으로 가면 산림비전센터가 있는 건물로 1층에 사조참치 광장점이 위치하고 있다 사조회참치점 입구 내부구조는 예전과 별로 변한 것이 없는 것 같다 중앙홀에는 입식형이고 단체로들어가는 방은 인원에 따라 규모가 다르고 좌식형으로 돼 있다 참치회는 참다랑어스

사조참치 구로디지털단지점 생선회

구로디지털단지 구디 사조 참치 비추천 소개 구로디지턴단지 구디 깔깔거리에 있는 사조 참치 가게 외부에 메뉴들이 정렬 되어 있는데 점심 메뉴부터 단품 메뉴 그리고 리필 메뉴등이 있다 참치회를 좋아라하고 자주 먹는 우리는 저녁 겸 안주 겸해서 방문해 보았다 사조에서 느껴지는 동원 참치 같은 메이커랄까 참치회 전문 맛집인 줄 알았으나 매우 실망스런 참치회집이었다 한 두점 먹고 도저히 안되겠다 싶어서 종업원을 불러 조근조근 설명하니 실장님인듯한 분이 다시 가져다주셨는데 정말 해동도 잘하고 비린맛도 안나게 가져다 주었지만 그 한번뿐 추가 리필하니 다시 얼음덩어리에 비린맛의 사조 참치회가 돌아옴 부메랑인가 싶음 위 사진이 첫번째 리필하고 찍은 사진인데 저기서 그냥 계산하고 나왔다 스끼다시 나오는 수준도 그렇고 메인인 참치회도 그렇고 동가격대 다른 참치회집보다 질이 떨어져서 나에겐 매우 실망스런 참치회집이었다 나에겐 잊지 못할 실망감을 안겨준 구로디지털단지 구디 깔깔거리에 위치한 사조

사조참치 비싸지만 참치를 즐기기엔 더할나위 없습니다

약간 비싼 가격이 단점입니다 싼 참치집도 많지만 퀄리티때문에 사조참치 갑니다기름장에 참치를 묻혀서 양반김에 싸서 와사비 살짝 올려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아버지 모시고 방문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사조참치 생선회

갑자기 먹을게 막 땡기는 날이 있어요 그날은 참치가 미친듯이 땡겼어요 살살녹는 참치를 참기름장에 찍어서 꼭먹고싶을때그래서 동네를 뒤져뒤져 검색에검색을 거쳐참치 먹으러 갔습니당사실 가고싶었던 참치집이 있었는데그때 시간이 오후1시경이여서문을닫았더라구요 여차저차 참치를 먹겠다는 생각으로무조건 문연곳으로 달려갔어요 우리가 간곳은 대야동 사조참치 사조참치 경기도 시흥시 비둘기공원5길 15 은행 프라자 지도보기 전화번호 0313155626 저희는 3만오천4만원정확히 기억이안나지만 그정도 가격대로 시켰던것 같아요 일단 죽이 젤 먼저 나오구요 기본찬이 다 깔렸네용 참치회무침 저 연어는 훈제였던 제일처음 나왔던 참치회 역시나 그렇듯 참치회집가면젤비싼걸 먹어야 그래도 참 맛있다 할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