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구 웅이네오돌뼈 / 웅이네 오돌뼈 닭발

2019. 12. 16. 14:43맛집

웅이네 오돌뼈 닭발

그리고 닭발도 인기있는 듯 해요

X 웅이네오돌뼈는 보통 1시간 딱 맞춰서 배달온당 무뼈닭발or닭발은 계란찜 깨밥 국물 쿨피스 단무지김치 마요네즈 가 기본구성이고 마늘닭똥집은 계란찜 국물 쿨피스 초장 기름소금장이 기본구성인 것 같았다

내가 아빠한테 강력추천해서 시킨건데 진짜 진짜 미안할정도로 별로였음 마늘은 맛있었고 닭똥집은 증말 별로따흑 다음부턴 절대 안시킬꾸야 아빠는 오돌뼈 먹고싶어했는데 내가 무뼈닭발먹자고 무뼈닭발 진짜 맛있다고 추천해서 무뼈닭발 시킨거라 쪼꼼 떨렸따 위에 파채가 듬뿍 얹어져있어서 무뼈닭발 파채 에 마요네즈 살짝 찍어먹으면 진짜 천국가는 맛 숯불향 솔솔나는 정왕동맛집 웅이네오돌뼈 무뼈닭발 헣근데 오늘은 또 웬일로 무뼈닭발에서 숯불냄새는 쪼꿈 덜나고 얜 또 평소보다 좀 덜익어서 온 것처럼 많이 말랑한 수준이었따 원래는 살짝 여기저기 까무잡잡하게 노릇노릇 익어있는데 이날은 그냥 갓 삶은 무뼈닭발에 양념만 발라서 가져온 느낌 아빠는 무뼈닭발은 거의 안드시고 마늘닭똥집의 마늘 함께 온 우동국물이랑만 술을 드셨당민망 평소보다 좀 덜 익혀져 온 느낌이라 다음날 에어프라이어에 살짝 돌려먹으니 숯불향 확 나고 맛있어졌쟈나 정왕동맛집 웅이네오돌뼈는 이름대로 오돌뼈만 시켜야될거같다고 아빠가 그랬을 정도로 꽤나 실망한 듯 오돌뼈는 주문하면 알밥도 같이오니 그냥 앞으론 아빠랑 오돌뼈만 시키기로했다

나 혼자있을때나 종종 무뼈닭발 시켜먹는걸로똬씨 정왕동맛집 웅이네오돌뼈 이제 가격 모두 천원씩 올랐읍니다

이웃님들 D 닭발로 인사를 드려요 헤헤 tearnn221177585890 정왕동 웅이네오돌뼈 무뼈닭발 처음 먹어봤어요

D 정왕동 웅이네오돌뼈 무뼈닭발 처음 먹어봤어요

맛은 있지만 식감때문에 먹지를 못해서 더더욱 아쉬웠던 TT 친구가 처음 닭발 먹어볼 때는 뼈있는걸로 먹어야 한데서 다시 도전을 했습니다

D 저는 웅이네 오돌뼈의 오돌뼈를 사랑하고 친구는 웅이네의 뼈닭발을 극찬 하더라구요

D 그래서 저번에 무뼈닭발 시도한 웅이네 오돌뼈에서 이번엔 뼈닭발로 배달 시켰어요

일단 기본 밑반 찬은 평소와 다름없이 계란찜 국 김치 단무지 김치 쿨피스 이렇게 오구 웅이네는 마요네즈도 같이 와용 D 정왕동 닭발 주인공인 뼈 닭발 D 아직까지는 호기심 의심 으로 사진을 찍었어요

내가 과연 성공적인 뼈 닭발 포스팅을 할 수 있을까 하면서 말이죠 무뼈닭발과 달라봤자 얼마나 다르겠냐는 그런 마음 하하 아 참 정왕동 닭발은 17000원 입니다

D 먹을 준비를 위해 위생장갑을 끼려고 보니 웅이네 오돌뼈는 위생장갑을 넉넉히 주시네 하고 생각하는데 친구가 닭발은 먹다가 장갑이 찢어지기도 해서 자주 갈아줘야 한다고 실화인가요

자 웅이네에서 시킨 정왕동 닭발 한상 차려놓고 마음의 준비를 해봅니다

닭발 귀신 자 이제 정왕동 닭발 이번엔 뼈있는걸로 먹어 볼게요 도전 D 정신 차려보니 몇 개째 먹고 친구한테 잘 발라먹는 방법까지 전수 받아 마요네즈도 찍어 먹고 술술 들어 가네요

D 닭발 치얼스 정왕동 닭발 뼈있는거로 처음 먹어보기 성공 무뼈보다 훠얼씬 맛있어요

불닭발 나쁜남자 닭발

간만에 포스팅 쓰네용오늘의 포스팅은 닭발 맛집을 소개해 드릴게요닭발집 이름은 불닭발 나쁜남자이제 들어 가 보실게요 들어가서 보이는건 천장에 많은양의 소주 뚜껑내부는 깔끔하고 시원 했어요 더울줄 알고 걱정 했었는데 각 자리에 닭발을 먹기위해 위생장갑도 다 준비 되어있었어요 닭발을 기다리면서 먼저 나온건 유부국물 이랑 피클단무지가 나왔어용아참 물이랑 술은 들어오실때 보시면 바로 냉장고가 있는데 거기에 준비 되어있어요 오돌뼈 대신 튤립닭발 덜 맵게 시켰구요 세트 메뉴가 모두 나온 모습 이에용 이것이 바로 붉닭발 나쁜남자의 튤립 닭발 입니당아 정말 무지 맛있어요 그래서 치즈 닭발을 하나 더 시켰어요 이것이 치즈닭발 이것도 튤립 닭발로 변경 가능하다 해서 치즈 튤립 닭발로 시켰어용 이것도 맛있어요 이 닭발은 매운거 잘 못드시는분들께 추천 드려요불닭발 나쁜 남자 위치는 여기입니당 안산닭발맛집 나쁜남자 튤립닭발 발견

종각오라고 요리주점

광장시장에서 1차 마치고 2차는 종각으로 고고 주변에 술집 간판을 둘러보다가 술집 오라고 발견 건물 5층 암 와달라하는데 가줘야지 그런데 들어가보니까 제가 예전에 동아리 회장 역임했을 때 첫 모임 장소로 갔던 술집이였어요 단체 20명을 수용할 수 있을 정도로 컸던 게다가 룸으로 된 술집 오늘에야 두번째 방문이었는데 참 반갑더라구요 메뉴판을 보니 세트로 시키면 3천원 할인해주길래 나가사끼짬뽕소세지볶음을 주문 가격대는 하나에 1700022000원 정도 술은 예거밤6000원 칵테일술15000원 등 맛있는 술도 많았지만 그 날 예거밤이 떨어졌다 하여 소주를 주문했어요 그리고 곧 나온 아이 나가사끼 짬뽕 그런데 특이하게 안에 수육 보쌈 같은 애가 들어있더라구요 얘 때문에 국물이 돼지비린내가 나는게 느끼하고 역했음 이어서 나온 소세지볶음 맛있어 맛있어

데져트피자 루꼴라 피자가 맛있는 화덕피자 전문점

서울시 종로구 삼청동에 위치한 화덕피자 전문점입니다루꼴라피자와 고르곤졸라 피자를 맛있게 먹었던 곳으로삼청동에 유명한 장소이기도 합니다

1미리 독특한 미니어쳐 카페

서울시 종로구 삼청동에 위치한 독특한 컨셉과 분위기를 가진 미니어쳐 상품이 눈에 띄는 카페입니다아기자기한 미니어처를 구경하면서 커피를 즐기기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