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발산역 담소순대국 / 미나미참치 생선회

2019. 12. 16. 13:49맛집

미나미참치 생선회

일산 미나미 참치를 방문했어요

웨스턴돔에 위치한 미나미 참치는 오래동안 사랑받고 있는 참치집이라고 해요

선배의 권유로 가게 됐지요

참치 중에 참치머리 부위가 귀한데 미나미 참치에서 참치머리를 맛 볼 수 있네요

사장님의 사진이 뙇 룸 자리가 아니면 요기서 오손도손 이야기하면서 먹을 수 있구요

유명인분들 사인도 엄청 많네요

저희는 룸에서 먹었어요

아늑하죠 이야기하면서 편하게 먹기 딱 좋을 듯 밤에 보면 무섭겠다

저희는 스페셜 참치를 주문했어요

밑반찬이 나왓어용 참치와 함께 곁들여 먹으면 딱 좋지요

제일 처음 스시와 죽이 나왔어요

넘 맛있엉 이건 새송이버섯이예요

드디어 나왔어요

참치가 엄청 고급진 곳에 올려져 나오네요

아아 맛있겠당 소고기 같기도 하네요

담소사골순대 포이점 순대,순대국

고료리켄에서 1차를 하고 한추에서 2차까지 갔다 온 날이다 배도 부르고 술도 취해서 이제 집에 가나 싶었는데 쿄집에서 3차를 하잔다 역시 젊은 사람들이랑 놀면 너무 힘들다 집에 가는 길에 포장하러 들린 담소 소사골 순대 가끔 포장해서 집에서 먹는다고 한다 가게 안에 들어가니 신식 가마솥이 설치되어 있다 담소 소사골 순대의 메뉴판 세계 최초로 소 사골로 끓인 순대국을 파는 곳이라고 한다 굳이 그럴 이유가 있나 싶긴 하지만 우리는 순대국 하나와 편육 하나를 포장했다 예쁘게 담아져 있었는데 내가 한번 쏟았다가 다시 담아서 엉망 감칠맛 가득한 편육이었다 직접 만드는 건 아닌 거 같다 세계 최초의 소사골 순대국 확실히 돼지사골보다는 들어오는 육향이 조금 가볍게 느껴진다 김치류는 맛이 기억이 안 나고 쿄가

담소소사골순대 압구정점 순대,순대국

비오는 날 퇴근하고 집 가는길에 순대국이 땡겨서 찾아갔던 압구정 담소소사골순대압구정 맛집도 많은데 하필 프랜차이즈 순대국이라니왜냐면 담소는 어딜가든 맛있으니까우사골돈순대국 정식과 일반순대국을 주문했다 소주1병도 추가정식은 순대국에 3500원만 추가하면 순대랑 편육이 같이 나온다 담소소사골순대에서 이런것도 판다황태곤약묵밥 항아리에 무생채랑 무김치가 들어있고먹을만큼 덜어 먹으면 된다무생채가 맛있게 잘 익어서 많이 먹음 주문하자마자 나온 순대와 편육3500원 치고는 푸짐하다 이것 때문에 소주 시킨건 안비밀냄새도 안나고 맛있었다 순댓국도 금방 나왔다내꺼는 우사골돈순대국뭔가 일반순대국에 비해 푸짐해보이는 느낌아닌가 밥 살짝 말아주고양념장은 안에 풀어져 나와서따로 안 넣어도 된다 국물은 담백하고내가 좋아하는 당면사리도 들어있구건더기

큰맘할매순대국 일산 정발산역점 순대,순대국

라페스타 맛집 뼈해장국 후기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가격도 착하고 맛도 착하던라페스타 할매순대국 소개예요 우연히 들러봤는데 괜찮더라구요 라페스타맛집 라페스타먹자골목 큰맘원조할매순대국 지나가다가 자주 보던곳인데 뼈해장국을 먹으러 다녀왔어요 그럼 들어가볼게요 라페스타 맛집 할매순대국의 영업시간은 24시간 영업이구요 월요일 밤 11시부터 다음날 오전 6시까지는 쉬신대요 가실분들은 참고해주세요 넓고 깨끗한 라페스타 맛집 할매순대국이에요 점심시간이라 손님들로 바글바글 혼밥하러 오시는분들도 많았어요 메뉴가 정말 다양하더라구요 순대국은 물론이고 순대볶음 뼈해장국 육개장 삼계탕 등등 메뉴갈릴때 오면 좋겠어요 라페스타 맛집 할매순대국의 기본찬은 이렇게 나와요 반찬리필은 셀프바를 이용해주세요 따끈한 밥이랑 뼈해장국 찍어먹을 소스까지 완벽 세팅을 완료했어요 보글보글 끓여져 나온

담소사골순대 수지구청점 순대,순대국

담소사골순대 수지구청점요새 풍덕천동 맛집을 찾아다니는 재미에 푹 빠졌는데요 친구가 한그릇 먹으면 든든하다고 강추를 한 담소사골순대를 다녀왔습니다 큐브피시방있는 건물 바로 뒤옆 건물 1층에 딱 위치하고 있어요 현대그린프라자 버스정류장 양쪽에서 모두 보여요알렉스 등신대스티커 붙어있으니까 한 눈에 보일거에요 제 자리에서 줌 땡겨 찍다보니 많이 흔들렸네요 웃으며 이야기를 나누는 곳이라는 뜻의 담소입니다 저는 우순대국을 시켰습니다 이것도 친구가 추천해서 자리는 이렇게 세팅되어있어요 다만 등받이가 없어서 조금 불편했어요 패딩을 걸어둘 곳이 없어저기 보이는 항아리 두개에는석박지랑 무생채가 들어있습니다 먹을만큼 덜어드시면 돼요석박지 진짜 맛있어요 드디어 우사골우순대국이 나왔습니다 뜨거우니 조심하세요 순대 자체는 토실토실하고 맛있어요 다른 고기류도 부드럽고 맛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