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천구 신정동 분위기 주점 / 카페베네 목동14단지점 집근처이고 이웃과 함께 가는 곳

2019. 12. 11. 01:06맛집

카페베네 목동14단지점 집근처이고 이웃과 함께 가는 곳

집근처이고 이웃과 함께 가는 곳

대부분 카페베네와 분위기 비슷하고 서비스도 비슷 음식맛도 비슷합니다다만 여러사람들의 다녀간 흔적이 남아있는 벽은 좋아하는 사람도 싫어하는 사람들도 있을 듯편안하게 담소를 나눌 수 있는 곳입니다

가향 중식당

동네 근처 중식당에서 동생이랑 같이 밥한끼 먹었어요 동네 근처 중식당에서 동생이랑 같이 밥한끼 먹었어요 평일 한가로운 낮에 즐거운 식사였다죠 신정 가향이라는 중식 레스토랑인데 사실 지금까지 저는 이곳에 3번정도왔었거든요 그때는 볶음밥을 먹었었는데 오늘은 잡채밥으로 먹었답니다 조금낮은곳에 있으면 좋을텐데 건물자체가 높다보니 올라가는데 생각보다 힘이 들더라구요 노인네 다된듯함 신정 가향에서 먹는 잡채밥 저랑 동생이랑 둘다 똑같이 잡채밥으로 시켜서 먹었어요 사실 요런거는 제가 자주 먹는 스타일이 아니라 맛이 없으면 어떨까 걱정되긴했는데 이날 워낙 배가 고프기도 했고 음식이 생각보다 괜찮더라구요 불향이 살짝 나긴했는데 엄청 코를 찌를정도로 강하진않아서 비벼서 먹으니 간도 적당하게 잘 베있고 괜찮더라구요 그리고 4인정도서 오면 같이 조용한 테이블에서 식사하기 좋아요 칸막이가 쳐져있는 테이블이 있어서 전에 먹었던 볶음밥도 맛있었고 오늘 처음 먹어돈 잡채밥도 맛나서 만족했어요

롯데리아 양천구청 불고기버거

주변에 맥도날드가 바로 가까이 있어서 경쟁에서 밀리겠지만그래도 롯데리아는 불고기버거죠

목포참홍어 해물,생선요리

신정역 부근에 있는 목포참홍어   이웃형님의 블로거를 보고 서식지에서 멀지 않은 곳이라   한번 다녀왔는데 그 처음 방문에 너무 맘에 들어서   다시한번 가야지 가야지 호시탐탐 기회만 엿보고 있다가   친구녀석 한명을 신정역부근으로 불렀다   내가 약속 시간 보다 조금 늦게 도착하니 친구놈 이미 주문 완료   빨리빨리에 익숙한 성격 급한 한국인       외관     삼합김치도 전라도라잉       흑산도홍어삼합과 참홍어삼합은 가격이 일단 2배 차이       도착하니 이미 이런 상태   그래도 친구녀석 고마운게   제가 사진찍을 걸 배려하여 젓가락은 들지도 않고   감상만 하고 있었습니다 홍어애   홍어간인데 한문으로 표현하자면   너무 사랑스러워 홍어愛라 부르고 싶다 배받이살       느껴지시나요 홍어탕   너무 강하지 않고 준수한편   어디까지나 내 주관 입맛기준         동치미   얘는 왜이렇게 크게 잡았나 몰라     미스해남출신 묵은지       참홍어 삼합  

명동칼국수샤브샤브 목동점 가격대비 별로네요

가격은 중간급인데 음식 품질은 그거보다 못하네요 여긴 그냥 칼국수랑 만두 먹는게 훨씬 나은듯 합니다 기대를 너무 많이 했나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