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맛집 추천 / 명동피자 피자가 훌륭한곳 반반피자와 새우 펜네파스타가 맛있는 곳 화덕 피자를 먹어보고 싶다면 치즈도 많이 주고 맛있

2019. 12. 10. 23:52맛집

명동피자 피자가 훌륭한곳 반반피자와 새우 펜네파스타가 맛있는 곳 화덕 피자를 먹어보고 싶다면 치즈도 많이 주고 맛있

화덕 피자를 먹어보고 싶다면

우연히 맛집 찾다가 들어간 곳인데 생각보다 맛이 정말 좋아서 만족했다 고르곤 졸라도 맛있었는데스테이크 들어간 파스타 추천 메뉴라고 해서 먹엇는데진짜 감탄하면서 먹음 개인적으로 명동에 있는 명동 피자는 맛있는데 동대문 현대 시티 아울렛에 있는 명동 피자는 좀 맛이 별로였다 먹으려면 명동 본점에서 먹으시길 추천

치즈도 많이 주고 맛있어요

유명한 체인점이니만큼 퀄리티도 좋고 맛도 좋았어요 친절하구요 세트 메뉴가 다양해서 고르는 재미도 있었구요 서울의 유명한 상권에는 지점이 있어서 어딜 가더라도 맛볼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네요

반반피자와 새우 펜네파스타가 맛있는 곳

런치세트로 고르곤졸라 페페로니 피자가 반반씩 나오는 반반피자와 새우 펜네 파스타를 먹었다 음식이 매우 빨리 나와서 좋았고 서비스도 좋았다 페페로니 피자는 별로지만 고르곤졸라 피자와 파스타가 맛있다

피자가 훌륭한곳

여러가지 피자 종류가 있고 맛도 좋은곳방금 구운 피자를 맛보기 원하신다면 강추1인 1피자가 진리

왕비집 명동2호점 육류,고기요리

명동 맛집 반찬이 맛있는 고기집 왕비집 명동종로를 비롯 중국 상해까지 진출한 규모가 꽤 큰 고기집인 왕비집 명동에 있다 보니 사실 내국인보다 외국인 손님이 더 찾는듯한 고기집이라 사실 그간 큰 기대는 안했는데 생각보다 반찬도 마무리 식사도 기대이상 외국인 손님들 모시고 가도 고로재방문 의사 충분히 있을 정도의 퀄리티였네요 명동 맛집으로 전통깊은 하동관이 바로 코앞인 왕비집 명동2호점 점심시간 조금 지난 시간이라 비가 오락가락한 날씨라 좀 어둑어둑한 사진 12000원 정도 하는 점심 세트도 좋아보였지만 이날은 모임덕에한우로 한우는 농협 한우만 취급한다고 굉장히 구체적인 원산지 표기와 더불어 SNS포스팅시 음료 서비스 문구가 떡하니 보이네요 저는 이것으로 다음에 음료 찬스를 득템한듯 합니다 사진에는 다 못담았는데 가벼운 밑반찬들 하나하나 깔끔하니 먹기 좋았어요 간도 적당하고 재료도 신선하고요 화끈한 숯불 등심부터 양송이와 구워줍니다 사진이 좀 어둡게 나왔지

리치돈가스 돈가스

정말 명동맛집 추천 가격도 저렴하고 최고인것같아요 명동 돈까스 무제한가성비는 좋으나 안녕하시와요 돈가스 중독의 님을 둔 저는 일주일에 한번은 돈까스를 먹으러 가는데요 일본에 살때 놀러온 님이 어찌나 돈가스만 드시는지 아침뭐먹을래 하면 돈까스 점심뭐먹을래 돈까스 저녁뭐먹을래 돈까스 일본의 돈까스는 비싸지만 한국은 가끔 저렴함 돈까스 뷔페가 있어 그곳을 찾아가곤하는뎀 전에 어린이대공원에 돈가스 뷔페너무 개아나서 오늘도 명동에 있는게 있길래 고고 합니다 가게 이름은 리치 돈가스 뷔페 돈까스라고 썼는데나는 노프라블렘 샐러드들이 여러 종류 있어요 먹어보면 알지만 그닥 좋은 맛은 아니라 걍 저렴함 맛으로 돈까스랑 같이 먹는 아이들로 먹는 정도로만 참고해주셔요 맛을 위한 집이 아님 양을 위한 집임 돈까스 집에 가면 꼭 있는 소면 이런거 왜있는지 아눈사뤔 이런거 먹고 배부르라고오 그래서 나는 안먹지롱롱 k 스푸랑 돈가스 소스 홍홍

장원닭갈비 닭갈비

춘천여행을 계획할 때 닭갈비와 막국수는꼭 먹어야겠다 혼자 닭갈비 골목에 어슬렁 거리는데 장원닭갈비 주인 할머니가 혼자와도 된다고 해서 바로 들어갔어용 밖에는 1인분에 만원이라고 써있던거같은데 홀 메뉴판은 11000원이네요 닭갈비 골목은 가격이 다 똑같은걸로 알고있어요 저는 닭갈비1인분과 막국수를 주문했습니다 첨와보는 춘천에서드디어 춘천닭갈비를 이모랑 할머니가 수시로 볶아주세요 대박 닭갈비에 막국수 먹으면 진심 꿀맛임 다먹음 여자혼자 히힣여행은 잘먹어야하니깐요_닭갈비 닭내장 치즈닭갈비 매운닭갈비 쟁반막국수 치즈떡사리 우동 고구마사리 치즈볶음밥 볶음밥 어린이밥 주류 및 음료수 감사합니다 대표전화  0332546388장원닭갈비

명동닭한마리 닭요리

사실 원조는 앞가게지만둘다먹어본 사람으로써 이곳이 낫기때문에 명동 맛집 추천한다는 남자친구분의 평으로들어가는 명동 닭한마리 사실 이쪽 골목으로도 들어갈수있습니다 닭요리의 시그니처는 뭐니뭐니 해도 닭다리 마법의 양념장이 일당백 해주구요 명동 맛집 일본인 맛집 명동 닭한마리 주소 서울시 중구 명동 10길 1913영업시간 매일 0900 2400전화번호 027354316 2014년 일본 오키나와에서 만난 인연의 일본인 친구가 한국에 온다고 연락이 왔네요 그친구를 한국에서 만날줄이야 지난번 일본인 친구덕분에 저도닭한마리를 처음 먹어먹어봐서 갔습니다 점심시간쯤 되니 가게 손님 대부분이 일본 사람들 이였어요 닭한마리 메뉴 기본 닭한마리 20000원저희는 4명이라 2개 주문  매운것을 못먹는 일본 친구들이 좋아하더라구요 하얀 국물 닭한마리  닭한마리 맛있게 드시는 방법영어 일어 한국어 이렇게 써있네요 저는 일본친구 아니였음 다대기에 소스 넣고 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