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공주떡 불친절 / 사천횟집 한식

2019. 12. 14. 03:24맛집

사천횟집 한식

180209    72번째 포스트 입니다

이번에 포스트 할 곳은 사천횟집 입니다

대구에 사는 남친1명과 옥계에 사는 여친1명 그리고 정블리와 나  이렇게 신년회 겸 정블리 생일겸 만난자리예요

약간 늦은 시간이라 상모에 술or담소를 나누러 갔는데   어찌하다

보니 횟집을 가게 되었네요

전 개인적으로 사천회집은 가고프지 않았지만요  나름 장사 잘되는건 알고 있었지만 전 이전에 방문했을때 불친절했던 기억이   이번에도 여전히예전보다는 그나마 하이튼 친절하지는 않아요

손님은 많더라구요

일단 가격이 저렴하니 약주하시는분들에겐 좋겠죠  사천회집맛   가격친절주차 구미맛집 회 광어 우럭 구미에서 내셔널 지오그래픽 패딩산날 구미에 살고있는 큰외삼촌이 일 마치고 저녁을 사준다기에 소고기 or 회 하길래 당연히 회를 선택했답니다

내사랑 회 비싸서 횟집가서 사먹기엔 망설여지는데 마침 또 이런 기회가 어쨌든 회는 사랑이에오 큰외삼춘 최고 상모동 사천회집 외삼촌이 사는 동네 횟집으로 왔어용 가게 옆편에 차를 대놓고 먼저 와서 기다리고 있는 외삼촌 광어 우럭 75000원짜리 회를 시키자스케다시가 쭉쭉 나오기 시작가리비부터 준비 되구용 각종 밑반찬들이 나오네요

돈까스 맛있어요

김치 알밥도 맛있고 전체적으로 스케다시 흡족한편 이모도 삼촌이랑 같은 동네 살아서 우리 얼굴 보겠다며 왔어용 계란찜 하며 오뎅탕도 나오고 못찍은것도 많지만 푸짐 했답니다

메인 메뉴인 광어와 우럭 회가 나왔습니당 그런데 정작 회는 양이 회를 많이 먹는 우리에겐 넘나 적은양이모는 날것 안좋아한다고 한점도 안먹고 외삼촌도 먹는둥 마는둥 남편이랑 저랑 둘이서 거의 다 먹은듯해요

횟집에 빠질 수 없는 콘치즈 꽁치랑 저건 무슨 생선 대가리 인데 광어 아님 우럭이겠지요

내가 좋아하는 갖가지 해산물들 게불도 맛있도 전복도 맛있고 멍게도 문어숙회까지 한가득이네요

보기만 해도 싱싱하죠 주문한 공깃밥에 매운탕도 나오고 계란 후라이는 사람 수 만큼 나오나봐요 매운탕은 무슨 향이 강한게 내스타일 아니라는 어쨌든 큰외삼춘 덕분에 배터지게 먹고 왔어요

무제한룸카페 비싸고 불친절

커피가격은 비싸고 직원은 불친절하네요 단체로 방 빌리는 경우는 좋겠지만 테이크 아웃이나 커플은 비추네요

옹기집 불친절

자리가 넓지않아요단체는 받는데 그리 친절하지 않네요8시 좀 넘으니까 식사주문 안받앗어요고기도 그닥 뭐 서비스가 아쉽네요

사랑이네김밥 불친절하고 반찬도 그렇고 최악입니다

상당히 불친절 합니다찌게를 시켰는데 분식반찬을 주기도 합니다음식도 정말 맛이없고왠만하면 안가시는 걸 추천합니다

신수정 불친절

일요일에 급히 식사할일이 있어서 들렀는데 일행과 다른 메뉴를 주문했더니 안된다고 통일하라고 하더라구요 불친절에 기분나빠서 그냥 나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