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미촌 / 개미촌 한식

2019. 11. 29. 17:05맛집

개미촌 한식

심지어 맛도 있다라는점 편하고 맛있는 한끼식사 개미촌에서 하세요

개미촌 위치 안 나올줄 알았는데 나왔네요

안녕하세요

맛집 투어하는 약초소믈리에입니다

어제 점심으로는 봉명동에 갔다

왔어요

한국인 입맛에 취향저격인 청국장 백반을 먹었답니다

청국장 2인분이에요

양 참 많지 않은가요

밥은 두공기나 먹었어요

그래도 남았음   두부같은 제가 좋아하는 내용물도 많았어요

좋아라 구수한 청국장이 저는 뚝배기로 나오는줄 알았어요

하지만 그보다 더 큰 냄비에 2인분이 뙇   오이지 오징어무침 사라다 김치 무생채 나물무침 김 양념장 등등 반찬도 이정도면 적당한거 같네요

심지어 맛도 있다라는점 편하고 맛있는 한끼식사 개미촌에서 하세요

개미촌 위치 안 나올줄 알았는데 나왔네요

개미촌 한식

남한산성 맛집 식도락의 기쁨이 여기에 너무너무 더운 요즘 참지 못하고 계곡으로 물놀이도하고 남한산성 맛집에도 다녀왔다 캬 지금 글을 쓰고 있는 이 시점에도 사진을보니 저 계곡에 뛰어들고 싶네 덥고 집에서 심심하던 참에 계곡이 눈에 딱 들어왔다 그래서 같이 갈만한 친구들을 모아보니 나까지 4명소집 아직까지 놀러가자 한마디에 흔쾌히 오케이 하는 친구들이 있어서 넘 행복하당개미촌 경기도 광주시 중부면 크게보기 길찾기 남한산성맛집 남한산성간장게장 남한산성에 위치한 개미촌에서 맛있는 점심 먹고왔어요 개미촌에서는 넓은 주차장을 제공하고 있어서 주차하기에 어려움이 없어요 남한산성 맛집 개미촌 메뉴판이예요 한정식집에서 국이 빠질 수가 없겠죠 알이 가득 들어있는 개미촌의 간장게장 대박이죠 양념도 안짜고 비린맛도 전혀 없어서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여태까지 먹었던 간장게장들 중에서 남한산성 맛집 개미촌 간장게장이 원탑이예요 남한산성 맛집 개미촌 토종닭백숙이 나왔어요 남한산성 맛집 개미촌 추천해드립니다 개미촌 외관주차장 기왓집모양으로 생겨서 외관도 너무 마음에 들었다 메뉴판과 기본셋팅 개미촌 메뉴판 건장게장도 먹어보고싶었지만 우리둘이 오리백숙 하나도 버겁기 때문에 오눌은 오리백숙만 오리백숙 반찬 정갈하게 나왔다 어느 블로그에 나왔는데 이 두부가 엄청 맛있었다고 했는데 우리가 맛을 잘 몰라서 그런지 엄청 맛있다 볶음김치는 낮에 도토리묵 먹었던 곳보다 맛있었음 개미촌 한방오리백숙 금방 나왔다 우왕 육수가 정말 색도 짱이고 좋았음 엄청 맛있어보이지만 우리 둘이 분명 남길 수 밖에 없겠다라고 생각함 언제 끓지 하고 기다리고 있는데 여기 직원분이 조리 다 되서 나온거니 드셔도 된다고 하하핫 먹기위해 이제 부추를 다 걷어버리고 누드오리 찰칵 남자친구가 닭다리를 잘라서 딱 올려주었다 그래도 몸보신 잘해서 감 맛집상호 개미촌 맛집주소 경기도 광주시 중부면 검복리 941 전화번호 0317455717 주문메뉴 백숙 내블로그 인기메뉴 소개글 남한산성 백숙 챙겨보쟈 우리건강 남한산성 한번 가 보려고 여러번 생각 했는데 자꾸 일이 생겨서 미뤄지고 어 하다 개미촌 경기도 광주시 중부면 크게보기 길찾기 끓는 동안 잠깐 식당 내부 구경하귀 역시 이른 점심시간의 혜택은 한산한 식당 풍경 여기 디게 으리으리하죠 전통 한옥 느낌 제대로 박혀있는 곳이예요 남한산성 닭백숙 맛있는 한식집 개미촌 남한산성 도로변에 위치한 개미촌은 유명한 한식집으로 규모가 엄청 큰 한옥집 외관부터가 눈길을 사로잡는 곳 이더라구요 이런 복병이 있을 수 있는 점 감안하십시오 지난 주말 다녀온 남한산성 개미촌 워낙 유명하고 오래된 곳이라 익히 들어 알고는 있었는데 우연히 가게 되었어요 주소 경기 광주시 남한산성면 남한산성로 512 전화번호 0317455717 낙선재에서 남한산성 정상쪽으로 가다보면 오른쪽으로 위치하고 있는 남한산성 개미촌_ 낙선재로 가는길에 봤는데 다시 성남쪽으로 돌아가다가 이곳에 발길을 멈추게 되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