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르스 리 / 개포동 부르스 돼지고기구이

2019. 12. 13. 08:06맛집

개포동 부르스 돼지고기구이

최근 들어 두번째 방문한 개포동 제주 돼지고기 맛집 개포동 부르스개포동에 위치하고 있고 길건너면 바로 양재동 옛날엔 포이동집에서도 가까워서 더 자주 가게 되는 곳이다

삼호물산 건너편 골목에 위치하고 있다

사실 근처에 지하철역 없고조금 골목에 위치하고 있어서 알고 찾아가지 않으면 한번도 못 갔을 곳이다

한가지 더이름이 좀 어렵다

한번 들으면 잊기 힘든 이름이긴 한데검색하기 위해서 개포동 브루스 개포봉 부루스개포동 부르스여러번 검색하게 되는 여튼 여기 맛있다

젊은 사장님도 사장님의 어머니도 그리고 귀여운 직원도친절하시다그리고 손님이 많지 않으면 직접 구워주신다직원이 직접 구워주는거랑 우리가 굽는거랑맛은 비교가 안된다 그냥 다른 고기다 다음에 가면 굽는 방법을 배워야겠다

지난주 금요일에 갔었다

입구주차공간은 넉넉한 편이다

테이블은 15개 정도 있었던 것 같다

우리가 갔을때 손님이 두세테이블 정도 있었다

금요일지난번 평일에 한번 갔을때도 두세테이블 정도 있었다

인테리어는 빈티지 느낌직접 꾸미신 것 같다

UFC를 틀어놓으셔서 남자들은 UFC 삼매경음악도 틀어주시는데그때 손님의 연령대에 맞춰서 틀어주신다고 한다8090부터 다양하게 테이블에 앉아서 밖을 찍은 사진문을 활짝 열어 놓으셔서 환기도 잘되고 답답하지 않다

한켠에는 추억의 식품들이 꾀돌이 아폴로 브이콘 등셀프로 몇백원 놓고 가져가서 먹으면 된다고기 많이 먹으면 서비스로 주시기도 한다 메인메뉴는 제주 돼지고기우리는 일단 1차로 백돼지 오겹살과 목살을 시켰다 갈비도 있는데저기 흑돼지 생갈비가 정말 맛있다

추천 그리고 라면 2000원이다

카페달리 어달해변이 바로 보이는 카페달리

어달해변에서 신나게 놀구 맨발로 들어갔던 카페달리카페 안에 있던 남자아이가 이상하게 우리를 쳐다봤던 기억이 바다와 카페 사이 거리가 엄청 짧아서 유명한 강릉 카페거리보다 훨씬 좋았다케익과 음료 맛도 좋았던 카페달리로 마무리

김사또 우삼겹 떡볶이가 인상적인

오랜만에 즉석떡볶이가 너무 먹고 싶었는데 마침 SNS 에서 우삼겹이 들어간 떡볶이 사진을 보고 방문하게 됐습니다 우삼겹과 떡볶이가 의외로 너무나 잘 어울렸어요 고기덕후라면 싫어할 리 없는 맛입니다

이로울 리 이로울 리강남구 대치동 쥬비스가 설계한 건강한 한식집

대치동 포스코사거리 근처 몸에 이로운 것만 담은 세상에 없던 고급 한정식 레스토랑 2인 기준 10만원 16만원 이로울리는 다이어트 컨설팅 전문 기업인 쥬비스의 전문 컨설턴트와 부설 비만연구소의 연구진이 개발한 시스템으로 소금 설탕 식용류 MSG 등 우리 몸에 해로운 것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오직 우리 몸에 이로운 것들만을 담아 제공하는 새로운 개념의 한정식 브랜드다 깔끔한 인테리어와 정갈하고 건강한 음식을 선보이며 상견례나 회식 장소 비즈니스 모임 등의 다양한 소규모 모임을 하기에 안성맞춤이다포잉에서 더보기이로울 리 강남구 대치동이로울리는 다이어트 컨설팅 전문 기업인 쥬비스의 전문 컨설턴트와 부설 비만연구소의 연구진이 개발한 시스템으로 소금 설탕 식용류 MSG 등 우리 몸에 해로운 것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오직 우리 몸에 이로운 것들만을 담아 제공하는 새로운 개념의 한정식 브랜드다 깔끔한 인테리어와 정갈하고 건강한 음식을 선보이며 상견례나 회식 장소 비즈니스 모임 등의 다양한 소

나주곰탕 곰탕,설렁탕

안녕하세요 엥미에요 묵은지 포스팅 제 2 탄   이번 포스팅은   의외로 맛있었던   의외의 맛집발견편입니다 8월초에 갔던 곳을 지금 올리네요 9     전대 상대에 커피예담 옆 골목에 있는   나주곰탕입니당         힐스빌 맞은편 에 있어요 뭔가 곰탕집 답지 않은 깔끔한 인테리어   일단 깔끔해서 넘 좋았어요 저 수저통도 무슨 항균 이런거였나   저희는 곰탕 2개 주문했어요 밑반찬   이때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배고파서   김치 나오자마자 우적우적 먹었어요 쩌 물에 씻은 거 같은 김치   완전 맛있어요 bbb   김치들이 다 맛있었던   근데 깍두기는 쫌 많이 익은 것 같았어요 드디어 곰탕님 등장   우엇   맑은 국물이에요 0   반가움       보이나요 이 고기들   고기 진짜 많이 들어있어요 먹어도 먹어도 고기들이 계속 나왔다는   배가 고파서 그랬는지 모르겠는데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근데 쫌 짜요   엥미는 원래 짜게 먹는데   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