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오짬뽕&수제돈까스 / 다오짬뽕 중식당

2019. 12. 13. 22:09맛집

다오짬뽕 중식당

화정맛집다오짬뽕화정중국집화정중식당낙지짬뽕화정다오짬뽕 화정맛집 짬뽕맛집 다오짬뽕 오늘도 찾아온 동네맛집 소개 시간 입니다

짬뽕맛집 수제돈까스 다오짬뽕 고양시맛집 덕양구 국군고양병원앞맛집 지난주만 엄마랑 아빠랑 결혼기념일이셨어요

그래서 시골에서 아빠가 올라오셨답니다

일요일 눈이 엄첨많이 오더라구여 오랜많에 많이오는 눈에 아이들은 신이났었답니다

아침부터 준비해서 엄마보러 출발 했네요

다행히 길은 미끄럽지 않았어요

엄마보고 오는길에 점심을 먹을려고 들린 다오 짬뽕수제돈까스 메뉴판을 보고 오징어짬뽕통큰짬뽕 그림에 오징어가있어서 오징어짬뽕인줄 알았는데 통큰짬뽕이라네요

애들은 짜장면 Lims파파는 볶음밥 그리고 탕수육 소자를 주문 했답니다

깔끔한게 정돈이 잘되어있네요

벽트리를 이쁘게 만들어 두셨네요

크리스 마스 분위기 나지요

짜장면 4500원 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3남매 충분히 먹을수 있었어요

볶음밥 6000원 통큰짬뽕 8000원 오징어한마리가 통으로 들어가는데 이미 잘라버린상태로 찍었네요

탕수육 소 9000원 고기두 두툼하고 맛있더라구여 우리집1호님 까다로우신데 진짜 잘먹는거있죠 하루 입맛엔 소스가 2 부족했어요

3남매 모두 배부르게 먹고 엄마먹는 동안 잠시 핸드폰 영상 보면서 기다려주는 중이랍니다

돈까스미식회 양식

주문을 하고 나면 스프를 주신다 돈까스사진은 없지만 함박스테이크와 왕새우튀김도 먹었다 함박스테이크 보다 돈까스가 나았던 거 같고메뉴판을 보고 왕새우튀김이 있어 꼭 먹을래 가 아니면 왕새우튀김은전체적인 맛은 이렇든 저렇든 한 끼 먹었다 싶었다 하핫 우리 뻠이를 홀로 서울에 남겨두고나홀로 친정행고고씽 오랜만에 엄마아빠동생이랑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와야지돈까스미식회 돈까스맛집 진주맛집인스타그램  인친님이 올리신걸 보고친정동네라서 진주가면 꼭 한번 가봐야지 했는데동생 야간출근전에 잠시 만나서 함께 저녁먹기 위해 동네에서 잠시 만낫다 안에 인테리어도 깔끔하게 잘되어 있었다죠기 사장님이 안에서 직접 돈까스 튀기고 조리하고 계시는 듯 저 조명등 너무너무 좋다날씨 참 좋다 네 옆이라 더 좋다우리 뻠이 없어서 맛이 덜 하려나  기본세팅은 다른 돈까스 집과 다름 없이 세팅되어졌고좋은건김치가 있다는

정돈까스 돈가스

맛있는 김밥 수제돈까스 일식당

선수네 돈까스 종합분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