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석오거리 맛집 / 신성루 중식당

2019. 11. 27. 12:10맛집

신성루 중식당

차이나타운 중식당들은 조금 붐벼서 약간 옆에 있는 역사가 깊은 화상 중국집을 찾았는데요

계획에 있던 동선은 아니었는데요

김포에서 내려오는 길에 새로난 길인지 안다니던 길로 내려오는데 왠지 차이나타운이 가까울 것만 같은 느낌이 들어서 검색해 보니 근처였어요

차이나 타운이 멀지 않다는 이야길 하니 남편님이 가고싶어라고 묻기에 바로 덥석 응 차를 돌려 인천 차이나타운으로 향했어요

인천차이나타운으로 가는 그 짧은 시간동안 잽싸게 인천타이나타운 중국집을 검색했어요

네이버검색하니 정말 많은 집들이 나왔는데요

다른건 하나도 안 보고수요미식회라는 글자만 보고 선택한 곳이 신성루였어요

수요미식회에 어떤메뉴가 어찌 나왔는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가보는걸로 막상 가보니차이나타운과는 조금 떨어져 있더라구요

분명 큰 도로변에서 봤는데 뒤 골목으로 들어가도 입구가 있더라구요

안쪽을 더 들어가보진 않았는데 규모는 엄청 큰것 같더라구요

저희가 들어간 곳쪽으로바로 주방이 있는 것 같았고 카운터에는 여기저기 방송에 많이 나왔다는 증거들이 걸려있었어요

메뉴가정말 많았어요

그냥 전 간짜장 남편은 하얀삼선짬뽕을 시켰어요

내부는 오래된 중국집 느낌이 정말 물씬 안에는 사람들이 많이 있었어요

분위기는 저 처럼 검색해서 온 사람들은 거의 없어 보였어요

고가네왕족발보쌈감자탕 한식

저희는 족발보쌈감자탕무한리필 12000원 주문으아아앗먹음직스러운 자태단체컷도 슬쩍막국수도 냠냠냠12000원에 족발보쌈감자탕이 무한리필되는간석오거리 맛집고가네 였습니다 요즈음 어떤 음식이던무한리필 집이 많이지는 추세인데요 아무리 무한리필이라도 맛이 가장 중요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번 포스팅할 곳은간석동에 위치한 보쌈 족발 감자탕 무한리필 집인데요 자세한 위치는 맨 밑에 링크해두겠습니다 우선 입구입니다 본점이라고 쓰여있고 좀 많은 글씨가 쓰여있네요 국내산 최상급만 사용한다고 쓰여있습니다 티브이에도 나오셨다고 하시네요 메뉴판 사진이 빛을 받아서 제대로 찍히지가 않았네요 잘 보이지는 않지만 족발매운 족발보쌈감자탕 1세트족발매운 족발보쌈쟁반막국수감자탕 2세트족발매운 족발냉채족발보쌈쟁반막국수감자탕 3세트세트메뉴는 이렇게 있고요 저희는 2번 세트를 시켰습니다 기본 반찬은 이렇게 나오고기본 반찬들도 맛이 좋았습니다 감자탕은 한쪽에 인덕션이 있어 그쪽에서 바로 데울 수 있었습니다 막국수는 시큼한 맛이 특징인데그맛이 너무 잘 살려있어 맛이 좋았습니다

명가칼국수 칼국수,만두

회식하고 다음날 해장도 할겸 저번에 못먹고 왔으니 다시한번 방문 점심에 김치 수제비 먹었으니까 저녁은 칼국수 밀가루 파티 왕만두도 하나주문 에피타이저로 보리밥이랑 열무물김치 보리밥도 맛있고 특히 물김치가 짱짱 맛있다 열무건져서 보리밥에 좀 넣고 고추장 둘러서 함냐함냐함 역시 칼국수집 답게 겉절이도 맛있다 여기 칼국수집은 맛없는게 없다 페이보릿 칼국수집이 바뀐 정도 와앙 만두 등장이요 6천5백원에 6알이나 주시는데 속도 꽉차있고 이름답게 만두가 왕만해 띠용 젤 예쁘게 생긴만두 앞접시에 덜어서 먹기 좋게 잘라주니 맛은 곱하기 3000배쯤은 증가하고요 만두 한알 다 먹어갈쯤 나온 칼국수 얼큰칼국수다운 국물색 바지락도 싱싱해서 달고 새우도 한마리 들어가있고 미더덕도 듬뿍듬뿍 이러니 국물 안시원하면 반칙 아니겠슈 해장으로 제격 아니겠슈 맛있는거 먹고 매우 신남 전날 회식의 여파로 초췌하다 이제는 칼국수먹자하면 둘다 딱 생각나는 곳이 되었다 근처에 사신다면 한번쯤은 방문 왕추왕추 13준가24준가월요일 휴무였는데 주차는 근처에 잘 비오는날에 자연스레 생각나는 음식이 몇가지가 있죠 전이랑 국물있는 음식 그중에 칼국수 가 땡겨서 몇일전에 비오는날 만수동에 위치한 명가 칼국수에 다녀왔습니다 우연찮게 발견한 곳인데요 칼국수가 아주 시원해요 만두도 손만두로 맛도 좋고요 양이 꽤나 많은데요 둘이 가서 칼국수 2개에 왕만두 까지 왕만두는 남겨서 포장해갈셈 치고 주문합니다 칼국수를 주문하면 기본적으로 나오는 보리밥입니다 요거 별미죠 꼬숩게 한그릇 뚝딱 만두먼저 나왔습니다 속을보면 참 튼실하죠만두피 또한 얇고요

각시보쌈 족발,보쌈

초고추장과 브로콜리 엄마가 한 조각 드신 후에 사진 찍었다는 드뎌 나온 보쌈 저희는 배추 보쌈을 주문해서 김치가 따로 나오진 않았고 절인배추 김치 속 무이 나왔어용 흐흐훟 보쌈은 이케 이케 절인 배추에 고기 넣고 김치 소랑 마늘이랑 넣어서 맛나게 쌈싸먹깅 쟁반국수는 이케 비닐장갑과 함께 나오더라구용 쟁반국수는 엄마의 손길로 비벼비볏 흐흐흐 각시보쌈은 언제 가도 실망을 안 한다는 넓고 깨끗하고 정갈하고 푸짐하고 두루두루 조건을 다 갖춰서 그런지 직장인들 회식 장소로도 인기가 있나보더라구용 그리고 케이크를 많이 먹지 않는 저희 집 퇴근길에 제가 좋아하는 서교동 언니네에서 당근 케이크 2조각 포장해와서 엄마아빠저 셋이 깔끔하게 딱 먹었어용 3조각 사왔으면 백퍼센트 남았을 듯 인천맛집 간석오거리맛집 각시보쌈 6월달에도 갔었는데 그땐 시어머니랑 아주버님이랑 같이갔던거라 사진을 많이 못찍었었죠 간석오거리맛집 부드러운 보쌈 각시보쌈 인천맛집간석오거리맛집각시보쌈저번주 주말은 한달에 한번은 하려고 하는 시댁식구들 외식날이었어요 인천맛집 간석오거리맛집 각시보쌈 위치정보는 밑에 간석오거리역에 있는 각시 보쌈 원래 동암으로 가려고 했지만 늦은 시간에 만나는 바람에 간석오거리역에서 9번 출구에서 진짜 3분만 직진하면 도착 우린 반반보쌈 소로 가격은 24000원 밑반찬 나와주시고 저 겉절이 글쎄 빨간 고추 갈아서 한거 심심하니고추 맛으로 샐러드는 머스타드 소스가 섞인것으로 그리고 콩 삶은거 브로컬리 데친거 깻잎이랑 부추에 들깨가루가 솔솔 저거 뭐야손도 안되었는데 나중에 보쌈 나오면서 저것이 신의 한수인것을 알았넹 글구 마카로니 샐러드 콩나물국 드디어 나온 반반 보쌈 첨에 고기보고 약간 실망 비계가 비계를 별로 안 좋아해서 그런데 한입 먹고 손이가요 보쌈보다는 족발을 좋아하지만 가끔은 보쌈이 먹고 싶어 집니다 인근 로컬식당에 보쌈맛집을 찾지 못한 관계로 평타라도 치려면 원할머니 등에 가야 하는데 간석오거리쪽에 각시보쌈이라는 꽤 오래 장사를 한 가게가 있어 가끔 들립니다 아마도 프렌차이즈 인듯 합니다 다른곳에서도 간판을 본 것 같거든요 대상이라고 되어있는걸 보면 아마 대상이라는 곳이 프렌차이즈 본사인가 봅니다 예전에 어쭈구리인가 하는 곳도 대상이었던것 같은데 기억이 안나네요 각시보쌈 정문입니다 메뉴는 보시는 대로 반반보쌈이 배추김치와 무김치가 같이 나오는 녀석입니다 소중대 순서대로 27000원 중 32000원 대 38000원입니다 원할머니 보쌈은 소 29000 중 38000원 대 47000원입니다 대자로 가면 근 만원 정도 차이가 나네요 가게는 전부 좌식으로 되어있으며 상당히 넓은 편이라 웨이팅은 거의 없습니다 보쌈고기는 특이하게도 가브리살입니다

장흥숯불장어 해물,생선요리

장어가 뼈에 좋단다 원래는 복귀를 좀 늦추려고 했는데 이런저런 사정이 생겨서 내 계획보다 빨리 복귀하게 됐다 그래서 재활도 열심히 하고 먹는 것도 더 열심히 먹고 있다 입원때부터 친구가 장어 사준다고 했는데 이동이 어려워서 미루고 미루다가 오늘에서야 고고 몇년 전에 한번 들렀던 곳 내가 장어를 썩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도 여기꺼는 진짜 많이 먹게 된다 냠냠 양념을 발라서 구워도 꿀맛 약이다 생각하고 먹었던 죽 장어를 푹 고아 만들었다고 해서 주문 진짜 먹는게 다 뼈로 가면 좋겠다 그럼 벌써 뛰어 댕길텐데 다 먹고 계단을 내려가면서 보니까 어머 내가 앉은 자리가 삼둥이가 앉았떤 자리네 게단이 익숙치 않아서 엉금엉금 기어서 내려갔는데 친구가 고구마를 사고 있었다 상차림에 나온 고구마가 맛있길래 사갈까 엄마 고구마 좋아하는데 한마디 한걸 엄마랑 먹으라고 아이고 고마워 친구한데 더 친절하게 잘해줘야겠다 고구마는 비과세라고 결제 시스템이 나눠져 있더라 밥 먹고 나오니 밤이 됐네 이렇게 장거리로 떠난거 정말 오랜만이다 친구 덕분에 맛있는 것도 먹고 신나게 바람도 쐬고 좋구먼 강화도 맛집 장흥숯불장어를 소개해드릴께요 _ 여기는 제가 정말 강추하는곳입니다 강화도에서 이미 유명한 맛집이에요 1박2일에서도 이미 다녀갔구요 _ 2층건물이고 2층에는 소형룸과 대형룸이 있어요 가족단위로 가실때 소형룸도 좋은것같아요 저도 2층에 자리잡았구요 뷰는 이렇습니당 이때는 겨울이였어요 가격은 민물장어 1kg에 8마넌이고 갯장어 10마넌이에요 저희는 2명이서 1kg를 주문했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