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서판교 한정식 / 선한레시피판교점 한식

2019. 12. 25. 22:01맛집

선한레시피판교점 한식

상은 요렇게 찌개와 반찬류를 먼저 한 꺼번에 차려주시고 각자 앞에 연잎 밥을 하나씩 내어주셨음 연잎 정식 처음으로 나온 찌개 인원수 만큼 큰 뚝배기에 담겨 나와서 국그릇에 조금씩 덜어먹었는데 한 입 먹자마자 완전 신세계 참고로 저는 MSG 입맛에 길들여진데다 평소 한식을 그리 좋아하지도 않는 취향인데 선한레시피 메뉴 음식들은 한결 같이 조미료를 넣지 않은 듯 하면서도 진짜 심심하지 않게 딱 건강하게 맛있는 풍미와 맛이 느껴져서 너무 좋았어요

파스타는 가끔 주말에 평일 점심은 무조건 한식이었는데 밥심으로 버티잖아요

선한레시피의 본점이 아늑하고 푸근한 엄마 집에서 먹는 밥 한상이라면 판교점 선한레시피는 좀더 세련된 한식상을 대접 받는 기분이다

가족끼리 외식할 곳 마땅치 않을 때 혹은 어른들 모시고 식사 하고 싶을 때 모두 좋은 선한 레시피 였습니당 분당구 판교동 맛집 선한레시피 깔끔한 한식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꼭 가봤음 하는 곳 조미료를 쓰지 않는 곳 요리연구가 이계선이 운영하는 곳 우선 간단한 정보부터 드리자면 이곳은 break time 이 있다

오픈시간에 맞춰가시던지 기다리시던지 last order 인 2시 쫌 전에 가시던지 3시까지는 나가줘야함 실내는 아담아담 큰 테이블은 6명까지지만 예약하면 자리를 마련해주신다 요건 예약시 문의 실내가 난 참 좋다 사람이 북적거려도 뭔가 따뜻한 느낌 사람이 없으면 시골전원에서 밥먹는 느낌 메뉴에 맞춰 꾸민 실내 직원분들 복장 또한 한식한식 스럽다

메뉴참고하시고 정갈한 식도구 우리는 곤드레밥 재료가 sold out 된 관계로 연잎밥 4개 주문 요렇게 나와요 연잎밥 남자 성인은 부족할 수 있는 양 그런데 반찬이 풍성해서 오빠는 밥이 부족하다

친구 말에 의하면 먹거리 X파일에서 착한식당으로 방영된 적 있다

가끔 바디감 있는 레드는 한식과 겉 보는 느낌이 들 때가 많아 저는 한정식을 먹을 때는 라이트 한 레드나 로제를 즐겨 마십니다

이 한식당은 먹거리X파일에서도 착한가게로 유명한 곳이고 평가단이 극찬을 아끼지 않았던 곳이었습니다

aid815220542339373 먹거리 X파일 시청자가 추천하는 착한식당 한정식편 선한레시피 지난 15일 일요일 저녁 혹 채널A 먹거리 X파일 프로그램 보신 분들 계신지요

역시 한식은 크게 부담없고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인 것 같아요

선한 레시피 그릇 하나 하나 반찬 하나 하나 숟가락 젓가락 정직한 재료 자연의 손길 정갈한 음식 건강한 식재료 무엇 하나 맘에 안 드는게 없다

이름부터가 착한 식당일것 같은 선한 레시피를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자연 요리연구가 이계선씨의 식당이고 건강한 식단을 만드려는 그런 밥집이라고 하네요

회사 점심식사에 만난 친구랑 오늘은 뭐 먹을까 고민하다

가얏고 한정식 한정식

가얏고 한정식 저녁 약속 장소가 제가 잘 이동하지 않은 용봉동낯선 동네를 가면 어색함이그래도 네비를 벗 삼아 열심히 달리고 있네요 2층까지 있는 작지 않은 한정식집이네요 화단에 피어 있던 꽃자연이 주는 무언가를 표현하기 어렵지만 지금 보고 있는 모든 것들에 대한 감사함이 하루 일과를 마치고 좋은 사람과의 편안한 만남 그리고 맛있는 음식 즐거움이 있는 나의 하루에 대한 감사함을 마음에 담아 내가 있어야 할 곳을 향해 나아갑니다 가얏고 한정식집에서 회사 송년모임 술에 취하고 음식에 배부르공 올해 마지막주 월요일 비도 내리고 정신없이 업무보다가 잠시 짬 내서 들어왔네용 비가 내리고 흐려서 그런지 기분도 그렇고 기온도 내려가서 춥기도 하구요 용봉동 가얏고 한정식에서 했는데 도착하자마자 1차 셋팅되어 나오구요 무우쌈에 야채가 들어가 있는 이분 주방장님이 호텔 요리사 출신이라서

기와집1979 한정식

축령산사랑가득국밥 한정식

오늘 저는 18년지방선거 사전투표 를 했어요 여러분도 더 나은 미래를 위해 우리의 소중한 권리 꼭 행사해주세요 날도 흐려 국밥이 생각나 장성역 부근 축령산 사랑가득국밥 을 방문했어요 영업시간은 오전 7시부터 오후 9시까지랍니다 일요일은 장날 점심영업하구 휴무에요 매뉴판이에요 저렴한 편이쥬 저는 머리국밥 을 주문했어요 최근 18년 9월 에 방문하니 가격이 올랐네요 참고하세요 머리국밥 머리국밥이 나왔네요 배추김치랑 깍두기가 적당히 묵어서 정말 국밥이랑 잘 어울렸답니다 매운맛을 좋아하는 저는 썰은고추까지 달라고 했어요 푸짐푸짐 건더기 대박이쥬건더기 반 국물 반이네요 깔끔하게 다 비웠답니다 머리국밥에 고기가 엄청 많이 들어있어 먹다보면 느끼할 수 있는데이럴 때 초고추장에 고기를 찍어드시면 느끼한 맛을 잡아줘 다 먹으실 수 있을 거에요

아성중국집 중식당

서판교 중국집 판교 맛집 아성 탕수육 자장면 짬뽕 요즘들어 외식을 자주 하는 것 같은 M군 어제는 J양과 함께 서판교에 위치한 아성을 방문했음 031 8016 0072 OPEN 세일을 한다는 현수막 진짜 싸다 갑자기 막학생이 되고싶어져 우리는 늘 그렇듯 탕수육과 자장면 그리고 짬뽕을 주문 키야 비쥬얼 쥑이는 탕수육 등장 뜨끈뜨끈 바삭바삭 쫄깃쫄깃하니 고추가루 소스에 찍어먹으면 GOOD 사진으로만 보기 아까워서 동영상을 찍은 M군확실이 동영상이 더 맛있어 보인다 이번엔 중국집의 대표 메뉴인 자장면 자장면은 비벼야 제맛 이것도 역시 동영상으로 남기는 센스 아어릴적 먹던 옛날 짜장맛인데 마직막 메뉴인 짬뽕 일단은 해산물이 장난아님양도 양이지만 엄청 싱싱함 조개를 씹을 수록 느껴지는 바다의 향이란 국물도 많이 맵지 않고 딱 적당하다 M군과 J양은 바닥까지 싹싹 긁어먹었다는 소문이 홀에는 자리가 그리 많지는 않아서 그런지 우리가 식사하고 있는

https://robbfood.xyz/entry/서울-마포구-맛집-마포투뿔

 

서울 마포구 맛집 '마포투뿔'

마포투뿔 육류,고기요리 마포한우 맛있는 공덕고기집 저희마포투뿔에서는 최고급 한우와 국내산 재료만으로 고객여러분들에게 제공하고있습니다 방문 후기 완전 맛집!!! 잘구워주시고 친절합니다 안심과 완자..게..

robbfood.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