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학동 영미네곱창 / 영미네 곱창 곱창,막창,양

2020. 1. 3. 02:24맛집

영미네 곱창 곱창,막창,양

황학동 영미네 곱창 간판 한 컷 찍어주시고 뭐 이렇게 동네가 앞뒤옆으로 다 곱창집 곱창곱창하지요

곱창도 되게 커요 징그러울정도로 쭉쭉 따라달라눙 참이슬 우리 테이블만 4병 밖에 곱창들이 쪼끔 비위생적이긴 하죠 황학동 영미네곱창에서 야식먹기 잇님들 전 출근하면서 폰으로 끄적끄적 올리기 토요일에 동생들이랑 급 새벽 한시에 곱창먹으러 가기 아니 신당동에 글케맛있는곳이 있대요 황학동이라해야하나 황학동 영미네곱창 가격 구이곱창 11000원 소금구이 11000원 야채곱창 10000원 순대곱창 11000원 오돌뼈 10000원 뼈없는닭발 10000원 닭똥집 10000원 야채곱창 구이양념곱창 닭발 이렇게 세개 시켜먹기 셋이서 돼지수준 닭발은 그야말로 닭 발 뼈없는 닭발이라 먹기편하고 맛있었던 것같아요

황학동 영미네곱창 얼마전 친척언니랑 늦은 저녁시간에 가서 이곳 문다는 새벽6시까지 달리고 달렸었어요

왕십리 맛집 영미네곱창 어때요 HAVE A D 1NE DAY 황학동 영미네곱창 맛맛 위치 반찬 가격 친절 당면과 각종 야채가 잘 어우러져 부드러운 식감의 야채곱창과 막창 특유의 쫄깃함에 특제 양념이 가미되어 만들어진 양념 막창은 술 도둑임에 틀림없다

언니가 유명하다는 황학동 영미네 곱창 2인분 포장해왔는데 이게 야채곱창 2인분 실화 쌈채소와 함께 싸먹으니 더 더 배부르고 맛있다

매콤한게 다음에 언니 휴가 때 포장 부탁해서 집에서 신랑도 같이 먹기로 점심 먹기전에 굿모닝다이어트 3알 먹어주고 황학동 영미네곱창 주소 서울시 중구 마장로 9길 황학동 1783 전화 0222533341 영미네 곱창 서울특별시 중구 마장로9길 38 지도보기 언니네 홈카페 커피 한잔 할까 하다가 커피는 패스했다

제가 방문한 곳은 황학동 영미네 곱창이라는 가게였어요

제가 방문했던 황학동 영미네 곱창도 양도 만족스러웠고 맛도 참 좋았답니다

동대문 곱창맛집 영미네곱창 와이프와 함께 다녀온 동대문시장 데이트 겸 옷도 사러 동대문으로 약 세시간 정도의 데이트겸 쇼핑을 마치고 피곤하지만 반시드 들려야 할 곱창집 동대문 친구들의 추천으로 찾아 간 동대문 곱창맛집영미네곱창 시장친구들은 대부분 영미네곱창으로 간다는 영미네곱창 메뉴판입니다

우리는 야채곱창으로 2인분 많은 연예인분들도 다녀간 곳이네요

야간이라 그런지 손님은 우리뿐 야채곱창과 함께 먹고 싶었던 우동 하지만 영미곱창엔 우동이 없답니다

아쉽아쉽 와이프는 아쉬운대로 누들면 한개를 사장님께 양해를 구하고 영미네곱창 야채곱창이랍니다

양도 많고 푸짐하죠 곱창을 추가로 시키려고 했었는데 추가했으면 배터질 뻔 우선 당면부터 호로록 해주시고 튼실한 곱창을 다양하게 먹기 주문하고 나온지 얼마되지 않았지만 배고팠던 우리 부부에겐 그저 스쳐지나갔다는 다음 동대문데이트 때도 영미네곱창으로 결정 배부르게 정신없이 먹고 더 늦기전에 세종시로 고고 영미네 곱창 서울특별시 중구 마장로9길 38 상세보기 동대문 곱창맛집 영미네곱창 동대문맛집 동대문곱창맛집 곱창맛집 영미네곱창 야채곱창 우동 누들면 동대문심야데이트 황학동 근처에 갔다가 여기 곱창들이 유명하길래 먹을라구 근데 너무 많아서 어디가야항지몰라서 검색해보니 영미네곱창이 엄청 나오고 앉기에도 여기가 편한거같아서 여기로왔다 들어오니 싸인도 엄청 많고 티비에도 나오도 다행히 핫플인곳이 맞나봄 영미네곱창 메뉴 가격은 만원대 오십세주 뭐짘 기본찬은 찍어먹는 소스 두개와 야채 뭔가 상큼한 미역국같은거 있었으면 좋을텐데 이건아쉽 이모 수저가 없어요

외쳤는데 알고보니 옆에 붙어있으음 우린 막창1과 야채곱창 2를 시켰다 11은 안되는거같고 하나는 2인분이상 시켜야 1인분 시킬수있따능_ 막창먼저나왔는데 양이 괜찮네 했다가 곱창도 가져다주셨는데 헤에에엑 양이 개많아 막창에 야채도 많고 버섯도 많아서 굿 질기지도않고 식감도 아주좋았다

양 개 혜자 맛도 괜찮았다

영미네곱창 곱창,막창,양

날이 흐리고 비가 내릴 것 같은데 날씨에서는 비소식이 없다고하네요 어제 오늘 비가 올 것 같은 하늘인데 이상해요 며칠전 서강대 다니는 친구가 학교 근처에 맛있는 곳이 있다면서 여기서 밥을 먹자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친구가 보내준 곳으로 가봤어여 영미네곱창이라는 곳이었는데 서강대 맛집으로 통한다고 하더라구여 술 가격이 다른 술집보다 저렴했고 곱창 가격도 괜찮았어요 대학가 근처에 있는 곳이라 그런가 저렴하더라구요 요렇게 시원하게 앉아서 식사할 수 있는 공간도 있었어요 저희는 요자리를 잡고 앉아서 먹었답니다 친구한테 자주 먹는 메뉴로 알아서 시키라고 했더니 당연히 야채곱창 아니겠냐면서 2인분을 주문하더라구요 야채곱창은 1인분 만원이었어요 소주가 3500원이라 둘이서 곱창 먹고 23500원 나왔어요 진짜 저렴하게 잘 먹고 왔네요 곱창과 함께 먹는 소스인데요 살짝 매콤한 맛이 느껴지는게 참 맛있었어요 잘 어울리더라구요 서강대 근처 요런 곳이 숨어있는지 몰랐네욤 근처 주택가라서 꼭 학생들이

영미네곱창 맛있어요

물론 위생적인 면에서는 아무래도 살짝 걱정이 되긴 하지만 맛 자체는 너무 좋아요 주변에서 가장 인기도 있고 유명하고 양도 많아요 간단하게 안주하기 좋네요

김가네 신당역점 김밥이 맛있는 곳

짬뽕라면과 참치김밥을 먹었습니다 싸고 맛있는 곳입니다 특히 참치김밥은 양도 푸짐하고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섬진강 장어,먹장어요리

황학동 맛집 신당역 장어맛집은 섬진강 안녕하세요 밍쥬에요 이번에 남자친구랑 남자친구 친구분이랑 주말에 만났어요 남자친구 친구분이 장어를 즐겨드신다고 해서 맛있는 장어집에 찾아서 가보자고 그러더라구요 신당역 장어맛집으로 섬진강이 유명해서 찾아가봤어요 처음에는 장어를 먹으러 자주가 본적이 없어서 걱정했어요 신당역 2번출구에서 별로 멀지 않아요 자세한 위치는 마지막에 알려드릴게요 일요일 오후였는데 남녀노소 상관없이 손님으로 많이 오더라구요 가게 앞 수족관에 싱싱한 민물장어가 있어요 섬진강의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민물장어구이 1kg를 주문했구요 소금구이와 양념구이로 주문했어요 소스와 상추무침 그리고 장어 뼈튀김이에요 소스는 직접 만드시는 특제소스인데요 맛이 정말 좋고 한약냄새도 은은하게 나는 걸로 봐서 건강한 재료들이 듬뿍 들어간거같아요

https://boboxyz.tistory.com/entry/생고기제작소-서울-생고기제작소-아산배방점-소고기구이

 

생고기제작소 서울 / 생고기제작소 아산배방점 소고기구이

생고기제작소 아산배방점 소고기구이 생고기제작소 노원점 소고기구이 잇님들 안녕하세요 갱갱이입니다 저렴한 가격대의 무한리필 집이라 고기의 질이 살짝 부족하지만부담 없이 맘껏 먹을 수 있는 소고기 무한리..

boboxyz.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