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천동 고추잡채 배달 / 태화루 중식당

2019. 12. 10. 02:35맛집

태화루 중식당

히라이 중식당

히라이는 고급 중식당 느낌이 물씬물씬 풍겨나오더라구요 그만큼 가격도 합리적이라는 거겠죠 하지만 분위기는 그저 평범한 중식당은 아니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셋팅이었어요 보기만 해도 군침이 막 고이죠 히라이는 정통 중식당이라서 그런지 메인메뉴 먼저 나오고 나서 식사 준비 해도 괜찮냐고 물어보시더라구요 중식당의 꽃 내맘대로 짜장면 나와주었습니다 요렇게 정통 중식당은 배달하는 곳 찾기 힘든데 히라이는 배달도 오케이 선릉 근처 사시거나 회사 점심식사 등으로 중식을 먹을 일이 많으신 이웃님들은 히라이 강력추천 합니다 왠만해서는 살아남기 힘든 지역중 하나 우리는 근처에 있는 중식당 히라이로 향했다 아정말 회사식권으로 가는 중식당이랑 너무 차이가 나더라 우리회사에서 여기로 식권거래 해주믄 않될끄나 요일별 요리 매일와서 먹을 의향 충만 가끔 기름진 중국요리가 매우 땡길때가 있는데 그럴때 찾아주면 딱일 것 같다 요근래 아주 미친듯이 먹고 다니는 중_ 더우니까 운동도

사천성 중식당

요리하기 시여 시여 집 밥이 조금은 지겨울 때 무엇을 시켜먹을까하다가 중국요리가 땡기더군요 술은 마시지 않고 그냥 양장피만 시켰습니다 맛나더군요 밤 12시까지 영업을 하는 중국요리집이 있더군요 오 시켰죠 당장 고추냉이 풀어진 이것을 넣어서 비벼 비벼 코뻥 뚫리더군요 자알 먹었습니다

길림성 중식당

주말에 약속이 있어서 인천 갔다가 먹으러 갔던 청천동 짜장면 청전동 짬뽕 청천동 중국집 인 청천동 맛집 인 길림성입니다 역시 주말점심이라 그런지 손님들이 꽤 계셨어요 저희는 의자말고 앉아서 먹을려고 신발벗고 들어갔어요 의자도 있고 좌식도 있어서 편하게 원하시는 곳으로 앉으시면 되요 저희도 자리를 잡고 앉아서 청천동 짜장면 청전동 짬뽕 청천동 중국집 인 청천동 맛집 메뉴를 봤는데요 중국집 메뉴가 원래 다양하고 많잖아요 근데 늘 먹던거만 시키게 되는거 같아요 이날도 볶음밥이랑 짜장면 시켰어요 중국집은 언제나 스피드 얼마 기다리지 않았는데 청천동 짜장면 청전동 짬뽕 청천동 중국집 인 청천동 맛집 볶음밥과 짜장면이 나왔어요 볶음밥엔 짬뽕 국물도 같이 나왔구요 춘장 색이 진했고 계란후라이를 반숙으로 해주셔서 좋았어요 간혹 완숙으로 주시는곳도 있는데 전 반숙이 좋거든요 청천동 짜장면 청전동 짬뽕 청천동 중국집 인 청천동 맛집 반찬은 단무지 양파 김치가 있구요 전 단무지랑만

교촌치킨 부평2호점 치킨,닭강정

주말 잘들보내고 계신가요 날이 많이 포근해졌어요 이렇게 외투벗고 산책했어요 털이 많이 자랐네요 털옷도 벗겨줘야 겠네요 어제 주말에 일이 있어 출근해서 교촌 파티 했네요 주말에 일하는 우리를 위해 선물했어요 파닭과 오리지날과 양념 이렇게 많이 시켰네요 동료들과 주말에 출근했으니 기분업 할겸해서 치킨 먹방했어요 소스가 이렇게 따로 오더라구요 소스뿌려서 파와같이 한입 우와 간장소스가 입안에 확퍼지면서 맛나요 요건 매콤 양념 살짝 매운데 맛나요 양념이 정말 잘베어 있더라구요 거기다 바삭하기까지 역시 치킨은 진리 요건 오리지날 완전 바삭해요 하지만 두조각 먹으니 느끼 하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