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 경상대병원 맛집 / 천황식당 점심식사를 위해 진주 방문

2019. 11. 30. 12:48맛집

천황식당 점심식사를 위해 진주 방문

점심식사를 위해 진주 방문

진주에 들러서 백종원 3대천황에 나온 맛집 방문

육회가 진짜 매우 부드러움 감탄 감탄

청담아구찜 아귀찜,해물찜

맛있게 매운 낙지볶음이 땡기면청담아구찜 부모님과 나는 해산물을 좋아한다 나는 못먹는 해산물도 있지만멍게 해삼 고둥 소라 등우리가 공통으로 좋아하는게 낙지인데 아빠가 낙지볶음 잘하는 집을 찾았다며 데려가신 곳아빠가 미식가셔서 맛있다고 잘 안하시는데 이집은 칭찬칭찬을 하셔서 기대했다 메뉴 가격이 다 적당하다 우리는 식사 카테고리에서 낙지정식 3개를 주문 음식 밑반찬으로는 시래기국강추 깍두기강추 시금치무침 등이 나오는데엄마아빠가 여기 밑반찬은 다 맛있다고 무지무지 잘 드셨다 크으 그리고 오늘의 주인공 낙지볶음이 나왔다 3인분 다 합쳐서 한 접시에 나왔다 그리구 참기름 콩나물 김 깨가 담긴 그릇을 1인당 1개씩 준다 비벼먹는 용이라고

해뜨는오리 오리요리

한 학기 수업을 마치며 교수님께서 점심을 사주신다고 데리고 와주신 오리집대평면사무소 바로 옆에 위치한 학교에서는 조금 먼 곳이었다 교수님께서 아시는 분이 하시는 가게인데주인 분께서 거제에서 오리집을 하다가 대평으로 오셔서 오픈한 가게라고 하셨다 교수님과 함께여서 사진찍는게 너무 힘들어서 사진은 몇 장 없지만 너무너무 맛있어서 꼭 블로그에 남기고 싶어 힘들게 찍어왔따        벽에 걸려있는 메뉴판오늘 먹은 메뉴는 한방오리불고기    미리 전화를 해 놓으셔서 도착하니 테이블 세팅이 되어있었다 기본 반찬은문어숙회 파래무침 단호박찜 김치 쌈무 무생채 파전 간장양념이된 두부그리고 마늘과 쌈장 직접기른듯 보이는 상추와 고추 고기가 나올때쯤 상추겉절이가 올라온다 접시에 담긴 고기와 처음 올라갔을 때 사진은 찍지못하고한번 구워먹고 두번째 올라갔을때의 사진아 진짜 이런 오리고기는 처음 먹어봄 한방오리불고기라서 그냥 약재를 먹여키운 오리 정도로 생각했는데이 한반오리불고기는 그 차원이 다르다 입에

월매김밥 종합분식

유등축제를 보고 나서 허기가 져서 급하게 찾다보니 들어가게 된 곳입니다 괜찮은 선택이었던듯 돈까스김밥 참치김밥   참치김밥   맛있었으나참치가 조금만 더 많았더라면 하는 아쉬움   돈까스김밥   무난한 괜찮은 맛이었네요 김밥엔 역시 라연이죠 끝  조선땅 돌아왔으니 조선음식이 먹고 싶어 김치찌개를 찾아 늦은밤을 어슬렁 거리는 돼지를 본 적이 있는가하지만 오늘도 김치찌개를 먹는 일은 없었다 김밥과 비빔밥을 먹었을 뿐 역시 한국에선 한국식 그 중에도 분식

엠코더비어스 맥주,호프

초전엠코더비어스 호프집입니다 초전엠코아파트 상가내1층에 있으며 깔금한 인테리어 아늑하게 술한잔 나누기 좋은분위기 사정상 내놓으셧네요 권리금은 조금 조정가능하시다고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