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롯데라그릴리아 / 라그릴리아 은평롯데몰점 이탈리아음식

2020. 1. 4. 09:40맛집

라그릴리아 은평롯데몰점 이탈리아음식

매일 챙겨 먹는 점심 오늘은 한 끼를 먹어도 맛있게 먹고 싶어 은평롯데몰맛집 라그릴리아 다녀왔어요

파스타나 스테이크가 먹고 싶을 때 종종 오는 곳인데요

때마침 라그릴리아에서 여름맞이 신메뉴가 나와서 달려가보았지요

은평롯데몰맛집 연신내맛집 이라고 불리기도 하지요

은평롯데몰 라그릴리아 도착했어요

4층 식당가에 위치하고 있어요

들어가기 전 어떤 메뉴가 있는지 매장 앞 비치된 메뉴판을 꼼꼼히 살펴보았어요

베스트 7부터 셰프 스페셜 스페셜 세트 등등 다양한 메뉴들로 꽉 차있네요

T 멤버십 해피포인트 할인과 적립 모두 가능해요

매장은 좌석도 많고 깔끔하고 깨끗해요

아기의자도 준비되어있네요

점심시간이 가까워지자 매장 안은 손님들로 테이블이 채워지기 시작했어요

점심시간이라 친구와 저도 너무 배가 고프네요

메뉴판을 빠르게 둘러보기 시작했어요

평일에만 주문 가능한 스페셜 메뉴 원플레이트 함박스테이크 원플레이트와 라그릴리아의 여름맞이 신메뉴 복숭아수박 샐러드 그리고 토마토 볼로네제 파스타와 청포도 에이드 오렌지 에이드 한 잔씩 주문했어요

https://bebexyz.tistory.com/entry/부산시청-보궁-한정식-보궁-한정식

 

부산시청 보궁 한정식 / 보궁 한정식

보궁 한정식 보궁한정식 한정식 부산시청 보궁한정식마마님과 건강하고 푸짐한 수라상 한정식 맛보기 안뇽하세욤 몽몽몽한 몽실몽실입니당 부산시청 보궁한정식은 집근처이기도 하고 마마님이 한달전부터 지나가면..

bebexyz.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