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구 스테이크 / 다사랑스테이크 스테이크,립

2019. 12. 5. 09:59맛집

다사랑스테이크 스테이크,립

숙명여대 맛집 다사랑 스테이크에서 옛날식 부대찌개를 먹고왔어요

메뉴는 2종류 스테이크류와 찌개 스테이크는 우리가 생각하는 썰어먹는 스테이크가 아닌 찹스테이크를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옆테이블에서 술안주로 드시던데 얼마나 맛있어보이던지 옛날 어릴때 먹어본 미국식 콩 조림이 들어간 부대찌개의 등장 푹 끓여서 조리면 더욱 맛있게 드실 수 있답니다

무생채 어묵조림 김치 계란찜 오이소박이가 밑반찬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최근에 먹은 자극적인 찌개에 비해 부드럽고 담백한데요

조금은 심심해 하시는 분도 있을 것 같아요

하지만 저는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후식으로 야쿠르트까지 주는 센스 숙명여대 맛집 다사랑스테이크에서 맛있는 부대찌개를 먹었더니 잠시나마 추운 날씨를 견뎌낼 수 있었네요

진짜 맛있게 먹었다

다사랑 스테이크 라는 가게 이름을 보곤 생각지 못했던 느낌 외관을 보면 엄청 오래됐겠구나 싶다

겉모습만 보고는 안쪽도 허름하고 좀 지저분할 거라 예상했다

그래도 감안하겠다고 생각했다

그런데 전혀 오히려 요즘 식당들보다 훨씬 깔끔하다

대박 깨끗 언제부터 하셨냐고 여쭤보니 30년 넘었다고 하신다 이 동네에 이런 게 있는 줄도 몰랐는데 이런 집에 꽤 여러집 있었다

얼마나 깨끗한 거에 감동받았으면 숟가락을 다 찍었다

바리 햄버거

이건 세트로 시킨 필리치즈 스테이크 버거감자튀김 양은 아쉽지만 고기의 육질은 필리치즈 스테이크가 다른 패티들을 압도한다육질 말고 맛 부분에서는 나는 패티를 선호해서 다음에는 더블 치즈버거를 먹을 생각햄버거에 패티를 좋아하는 기본추구자들은 더블 치즈 버거를 추천고기의 육질과 색다른 버거를 먹고 싶다면 필리치즈 스테이크를 추천한다 고기가 참 불고기 같은 듯한 고기 아쉬운 점이라면20190921에 갔는데유통기한이 20190120A인 파마산 치즈가 있었다는 점물론 사람마다 다르겠지만나는 파스타 외에도 버거에도 파마산 치즈를 뿌릴 수 있으면 뿌리는 스타일여기는 파스타도 파는 식당이에요 바리 서울특별시 용산구 보광로59길 7 이태원4번출구 도보5분거리 위치한 이태원수제버거 이태원햄버거 가게 바리 지하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태원4번출구수제버거 이태원역수제버거 이태원수제버거 이태원버거 이태원데

플레이트B 카페

그래서 오늘은 용산구 후암동 종점에 위치한 Plate B 브런치 카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아메리카노는 coldhot 선택하실 수 있고 카페인이라 꺼리신다면 사이다 위치정보 플레이트B 서울 용산구 후암동 크게보기 길찾기 후암동브런치카페 남산브런치카페 후암동맛집 용산브런치카페 용산맛집 남산맛집 후암동에 위치한 플레이트 B 선반위에 올려진 유리 소품들이 눈길을 잡습니다 탐 난 다 갖 고 싶 다 이 날 모두 네명이 모였지만 임산부는 물잔으로 역시 내 입맛엔 청량감 가득한 국산 맥주가 쵝오 구운 마늘과 구운 토마토는 웬만한 브런치 음식에 빠지질 않네요 고기의 맛은 soso 나는 감자튀김성애자 인가봉가 감자가 좋은가 튀김이 좋은가 치즈를 더하면 더 좋은가 봉가 이제는 치킨을 소개하겠습니다 경복궁 미락치킨 의 대표주자 마늘치킨 요즘들어 방송에서 자주 등장하는 마늘맛이 강한 치킨입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호불호가 갈리는맛 미락치킨의 마늘치킨은

버거킹 서울역점 햄버거

KTX 타기 30분전 배가 고픈것 까진 않은데 안먹어놓으면 안될것 같은 상황이라 그나마 제일 좋아하는 햄버거 버거킹으로 갔습니다 저희처럼 암 생각없이 세트로 그냥 주문하시지 마시구엽 이로써 우리는 버거킹 11월 행사고 뭐고 일반 가격으로 주문을 또르르 버거킹 서울역점은 좁지도 넓지도 않은 편 버거는 진짜 빨리 나왔당 역이라 그런가 뭔가 참 많다 아무튼 우리 둘다 통새우와퍼주니어 세트 버거킹 11월 행사로 드시려는 분들은 꼭꼭 버거 단품으로 사세엽 두번 강조 물티슈로 손 닦고 먹고 싶었지만 물티슈가 없다고 찝찝했지만 그냥 손으로 와구와구 아 근데 이건 다른 얘긴데 역시 주니어는 배고프다 먹을 땐 딱 적당해서 좋긴 한데 주니어보다 크고 그냥 와퍼보다는 작은 그런 크기의 버거가 나왔음 좋겠당 이날따라 유독 짰던 버거킹 감자튀김 맥도날드 감튀가 제일 짠데 맥도날드보다 더 짰던 버거킹 감자튀김 우리 둘 다 소금 털어서 먹었던 버거킹 메뉴 추천

오지상 함박스테이크 이태원에 철판에 구워먹는 함박 스테이크 전문점

오지상 함박스테이크용산구 이태원동굉장히 깔끔하고 담백한 맛을 자랑한다 자칫 심심하게 느껴질 수 있기 때문에 자극적인 것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추천한다 테이블이 총 4개 뿐이라 밖에서 줄을 서야하는 경우가 잦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