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중구 근처 호텔 / 오키나와 다이닝 우미노 이에 (沖縄ダイニング海の家, Okinawa Dining Uminoie) 저녁엔 이자카야에서

2019. 12. 9. 10:43맛집

오키나와 다이닝 우미노 이에 (沖縄ダイニング海の家, Okinawa Dining Uminoie) 저녁엔 이자카야에서

저녁엔 이자카야에서 오키나와 음식을

체크인 후 저녁식사하러 호텔 근처 이자카야로

다양한 오키나와 현지 음식을 맛볼 수 있었습니다

명동중일회관 괜찮아요

호텔 근처에 위치하여 저녁에 들렀습니다 소고기는 무난했어요해물전은 두께도 적당하고 맛있었습니다

카페 원 JW매리어트 호텔에 카페

고속터미널역 근처 JW매리너트 호텔 1층에 있는 카페예요 월요일 점심시간 이후에 갔는데 사람들이 많았어요 생각보다 조용한 분위기는 아니었어요 다양한 빵들을 비싸지 않은 가격대로 먹을수있어요

써브웨이 광교경기대후문점 서브웨이 샌드위치와 피크닉

호텔 체크아웃 후광교마루길 이른 벚꽃을 보고자 다시 광교로 왔어요오랜만에 미세먼지 없는 맑은 날씨에피크닉 기분을 내보고자 근처 가까운 서브웨이를 찾아서서브웨이 샌드위치와 편의점에서 음료수를 구매하고광교저수지로 출바알

국술집 수제만두의 육즙이 대단하다 만두전골 맛있어요 만두전골 완전 맛있어요

골목 안에 있지만 찾아갈만한 맛집입니다 요즘처럼 추워질 쯔음 생각나는 곳이구요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는게 느껴집니다 근처 업무차 왔다 간단한 점심을 위해 들른곳구로 웨스턴 호텔 뒤편 위치사골 칼국수도 수준급 만두는 더 수준급이다만두반판은 네알 4500원칼국수를 주문하면귀여운 공기밥이 나온다11시부터 영업시작 디지털단지 근처 주택가에 있는 만두전문점이에요 만두가 정말 크고 실해서 만두만 먹어도 배부른 정도 만두전골 국물이 간도 좋고 완전 맛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