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남동 이찌2호점 / 이찌 2호점 일식당

2019. 12. 27. 11:12맛집

이찌 2호점 일식당

상남동맛집 와규가 맛있는 상남동 이찌에서 연말모임 오랫만에 저녁모임으로 상남동맛집 이찌 다녀왔어요

저녁외출이지만 껌딱지도 함께 갔답니다

예약안했으면 상남동이찌 못들어올 뻔 기본세팅이 촥 되어있어용 오마카세로 주문할 수도 있고 단품 주문도있어요

곱창종류 싫어하면 고기단품으로 주문하는게 좋을 듯 일단 비루부터 생맥주 넘나 맛이가있능것거품이 쏱아지기 전에 얼른 마셔보겠슴미다하이볼 먹어보고 싶었는데 재료가 다떨어져서못먹어봐서 넘나 아쉬워영 고기 대체로 구워주신다고는 하시는데만석이라서 다 구워주시지는 못했네용 그래도 직원분들 다들 친절하더라구요

꽃갈비살 넘나 꽃같은 갈비살 녀석 갈비가 요래 탄걸보니 내맘도타들어가는 것 같하 마블링 대박이라 살살녹고 맛이가있어용그리고 같이 곁들여먹게 명란이랑 마요네즈 나오는데명란 넘나 좋아하는데 넘나 취저예용명란 겉에만 살짝 구워서 잘라주시는듯고기 다먹고나면 요것만 가지고 맥주한잔 더먹을 각 사진찍고 이리저리하다

보니 맥주거품이 꺼져가고감동이 챙기느라고 사진도 제대로 못찍어서사진을 많이 못찍어왔네용 고기먹고 곱창까지 먹고 클리어 식사종류 중에서 와규불초밥 추가로 주문해봤어요

와규를 진짜 토치로 살짝 그을려 주는 것 같더라구요

핏기보이는데 야들야들 고기가 맛남 근데 와사비나 넘나 많이 들어있으니 코뻥 주의 한개먹어보고 우연이겠지하고 또먹다가결국 조금씩 덜어내고 먹었어요

지글지글 연말 모임하기 좋은 상남동맛집 인 것 같아요

가격이 조금 있는 듯 하긴한데 한번쯤 가보는 것도 괜찮은듯근데 자리가 막 넓지는 않아서 자리 좁은거 싫어하신는 분들은비좁게 느껴질 수도 있답니다

요날 만석이다

보니 시끌시끌해서 감동이 우는소리도파묻혔어용 상남동 고기집 이찌를 다녀오다 이웃님들 안녕하세요

벌써 10월 마지막주 토요일이에요

어제도 창원다녀오고 최근들어 창원으로 자주가네요

창원시 상남동 315 미광빌딩 2층0552833212OPEN PM 0300CLOSE AM 0100불금 불토 그리고 가볍게 한잔하기에도 좋은 이찌저희는 레알주차빌딩에 주차하고 올라갔어요

빅브라더 라이브카페

대장전복내가낙지 낙지요리

내가 일주일에 몇일이나 술을 먹는지문득 궁금해서다 이어리에 술잔을 그려보았다 엄마한테는들키지 않도록 하자아니 근데 원래 내 블로그 다꾸 블로근데자꾸 술꾼블로그 되고 있어막 디게 아기자기 문구류 사기 위해 돈 벌고막 이런 블로그였는데 돈 버는게 녹녹치 않네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연두부에 넣어먹을 장도 있지만그냥 먹어도 꼬소해서 우리는 그냥 퍼먹었다 정신 있을 때 메뉴판 찍어주구우리는 낙지보쌈 中과좋은데이를 시켜따주변에는 전복드시는 분들도 많았다 나오자마자 또 찍어본다참4년여의 노트순이에서나인순이로 핸드폰 바꾸었다 사진 때깔이 크 사진 초점을 요래요래 맞추면 색깔 엄청 진하고 맛있게 찍어준다 낙지보쌈답게수육은 촉촉하고낙지볶음 양념도 진득하니 맛이 있다 소주 1잔 전에 장전

해초수산 생선회

안녕하세요 눈사랑입니다 벌써 2014년도도 마지막 달을 향해가고있어요 정말시간이 빠른것같아요 또다른 새로운 출발을 해야할때 다들 얼마안남은 2014 년 마무리 잘하시길   저희는 어제 늦은감있는 11월 회식을 하게되엇어요 이번 회식장소는 저희 매장 바로 앞에있는 메인건물 3층 해초수산입니다 저희는 9시에 마감을 하기때문에 예약을 미리하고 갓어요 인원수가 많으니 예약은 필수 영업시간은 pm11시까지 단체회식하기 좋은곳이에요 많은인원이 들어갈수있는 방으로 되어있어요 메뉴판을 한번 볼까용 저희는 총 8명입니다 자연산 모듬회 大자 2개 주문     조금있으니 기본밑반찬이 나왔네요 돌멍게가자미굴연어샐러드초밥문어숙회새우과메기미역국 등등 기본밑반찬이 푸짐하게 저는 밑반찬이 더 맘에들었던것같아요 해산물 저는 개인적으로 멍게를 못먹는데도 돌멍게가 정말 맛있었어요 비싼돌멍게       밑반찬을 다 먹을때쯔음 메인메뉴 회가 나왔어요 종류가 34가지 정도 되보여요   그리고 매운탕을 시켜먹었어요

신차이나타운 중식당

능   역시나 저번 방문도 성공적 이번 방문은 더 성공적 담에 또 오장 이구아나씨         인천 차이나타운 신Xin 유방녕쉐프 중식당 안녕하세요 매번 중식당에 나오는짜사이예전에는 맛있게 잘 먹었는데이것 또한 비리게 느껴지더라는 단무지는 필수로씹어줘야해요 술집이 많은 거리에 2층에 새로 자리한 신차이나타운찾아가기에도 가깝다  이런 중식풍의 입구부터가 벌써부터 날 설레게 하지 속닥하이 창가자리로 초이스 벌써부터 상남동술집으로 소문이 났는지 평일인데도 조금 있으니까 손님들이 많이 들어오시더라는  사진 공유하시고 소주드세여  내가 사랑하는 고추잡채 주문하공 _ 삼선짬뽕국물도 주문합니당  계시던 분들이 큰 중식당 경력자분들이셔서 요리맛은 기본중에 기본이라는 차이나타운  자꾸자꾸 손이 가는 맛난 땅콩안주랑  8시 전에 오는 손님에게는 타이풍 볶음밥이 서비쓰 조금 출출할 때

https://qooqoo.xyz/entry/서울-마포구-맛집-가원

 

서울 마포구 맛집 '가원'

가원 중식당 합정동에 짬뽕밥이 맛있는 중국집 쫄깃한 찹쌀 탕수육이 인기인 중화요리 전문점입니다. 중국풍 인테리어로 넓고 편안한 실내인데요. 쫄깃한 면의 간자장면, 얼큰구수한 맛의 짬뽕 등 여러가지 중식..

qooqoo.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