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한정식 백제원 / 백제원 부천점 한정식

2019. 12. 23. 04:52맛집

백제원 부천점 한정식

오랜만에 부모님 모시고 부천 한정식 백제원 다녀왔습니다

메인인 불고기도 나오고 신선한 샐러드 명이나물 양념게장 녹두전 맛있었던 궁중잡채 오징어랑 새우가 들어있는 매콤해물볶음 백김치 김치종류들도 다 간이 세지않고 맛이따 보글보글간이 강하지도 싱겁지도 않게딱 좋고 담백함 된장전골은 한쪽에 따로 나오는데서버분께서 들어와 각각 덜어서 서빙해주신다 밥이 나오면서 다섯가지 밑반찬이 또 나옴 명이나물에 불고기싸먹으니 맛나네진짜 맛있었던 된장찌개는 내가 애정하는 미더덕까지 나와서 아주 맛있게 먹음 푸짐한 점심한상이날 내가 속이 안좋고 컨디션도 별로라서별로 못먹은게 아쉽지만엄마라도 맛나게 드셨으니 됏지머반찬 하나하나 정갈하고 깔끔하고 맛도 좋아서상견례나 모임은 물론 어른들 모시고 오기에도 참 좋은 장소인듯부천한정식 백제원 추천요 부천맛집 한우 한정식 소고기가 맛있는 백제원 방문 부천맛집 한우한정식 최고인 백제원 송도에만 있은줄 알았는데 부천에두 백제원이 있었네요

분위기 올킬 부천시청 맛집 숯불갈비 한정식 전문점은 다른 코스들도 아주 가성비 좋기로 유명한 곳이에요

뭔가 내 지위가 높아진 기분이라 기부니조아따그리고 이전에 먹었던거랑 비슷하게 회까지 나왔당 역시 횟집에 온거같은 느낌을 들게 만드는 퀄리티bb고기집이지만 기본찬들도 왠만한 한정식만큼 좋게 나오고 회도 일식집마냥 나오다보니까한식일식고기집 섞인 기분이다

시댁과 친정 식구들만 모여 조촐하게 식사할거라조용한 한정식 집이 좋을 것 같았어요

부천 백제원은 한정식 집인데 복도 인테리어가 약간 일본풍 같기도 하지만 저는 인알못인테리어 알지도 못함이라 정확한 양식은 모르겠네요

부천 백제원 은 한정식 비즈니스 모임으로 유명한 식당인만큼 이런 구조가 센스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한정식집이라 뭐 흑임자 드레싱 이런 거 나올 줄 알았는데 상당히 퓨전이었습니다

부천 한정식 집으로도 유명하던데 그럴만한 이유가 있는 것 같고 저도 부모님 모시고 한 번 더 오고싶더라구요

암튼 울 아가 100일 축하해 남동생 우기는 미리 예약한 대만 여행때문에 불참 했는데 사진으로 축하해줌 고마우잉암튼 이렇게 정신없이 백일 끝 부천 한정식 숯불갈비 품겨있게 맛있다 가족들과 어디서 외식을 할까 고민 고민을 하다

오랜만에 부모님 모시고 부천 한정식 백제원 다녀왔습니다

정원도 있고친절하기도 하고 중요 모임 땐 이런 부천 한정식 집으로 와야겠죠 부모님과 앉은 자리에요

한정식 답게 차려지는 밥상 먼저 노란 봄빛을 닮은 호박죽이 나왔어요

아래 사진은 상차림 사진 이정도면 부천 한정식 집 중 으뜸 고기 구워 먹기 전에 해산물이 세트로 나와요 네 명이면 한점씩 맛 볼 정도로 나오는데요

왜 부천 한정식 하면 백제원인지 알겠더라구요

백제원 등촌점 한식

여기 예전에 조카 돌잔치때문에 한번 갔었는데 제가 좋아하는 한식에다가 음식도 맛있고 분위기 짱좋은데여서 그 뒤로 가자고 몇번 졸랐던 곳이거든요 각각 색도 진하고 이뻐서 그런지 색감이 너무 보기좋게 조화가 됐었고 적배추 양상추 치커리 같이 다양한 채소들의 아삭한 식감도 좋았어요 한국음식은 굉장히 투박하거나 다른 나라 음식처럼 이쁘지 않다고 생각하는 선입견이 있을 수도 있는데 그건 아마 다들 주식이 한식이어서 그런게 아닐까 싶어요 조개는 쫄깃한 식감이 일품이었고 금가루가 뿌려져있어서 더 고급지고 귀해보이는 육사시미 그리고 육회까지 신선하고 등급 높은 소고기여서 그런지 잡내는 하나도 없고 고소함이 극강이었어요 조개와 버섯으로 육수를 낸건지 국물이 굉장히 시원하고 담백함 그리고 쫄깃한 식감이 너무나 좋은 석이버섯까지 들어있어요 등촌역 맛집 백제원에는 한식 메뉴를 중심으로 반찬들도 다 정갈하게 나오는데요 품질 좋은 고기라그런지 익는 모습도 마음을 완전 사르르 녹아버리게하는데 냄

백제원 송도점 육류,고기요리

오늘은 장인어른의 생신 가족모임이 있는 날입니다 절대 그냥 넘어갈수 없는 좋은 날 이죠 그래서 아내가 준비한 가족모임 장소는 인천 송도국제도시에 있는 백제원 송도점 입니다 이곳은 숯불고기가 주가되고 일품요리가 곁들여지는 코스가 아주 맛나다고 하네요 백제원 송도점은 건물주차장 이외에도 넓은 주차장이 있어 너무 좋았습니다 오호고급스러워 보이는 출입구네요 꽤 유명한 샐럽들의 방문사진이 잔뜩 있는데 이런건 좀 아닌거 같아요 고급 음식점 일수록 맛으로 승부를 내야지 누가 방문했다고 사진 걸어넣는건 스스로 격을 떨어트리는거 아닌가 싶어요 자 2층으로 올라가니  분위기 좋은 음식점 홀이 나오네요 편안하고 고급스러워 좋았습니다 저희가 예약한 룸 인데요 8인이 자리하기에는 조금은 작아 보이는 룸 이었어요 좀 아쉬웠어요 그래도 착석을 하고나니 그런데로 식사를 할수 있었습니다 테이블은 작지 않은데 여유공간이 아쉬웠습니다 저희 가족은 백제원 스페셜코스 중 죽염생갈비 숯불코스를 포함한 6종의 일품요리와 1

수라예찬 상동점 한정식

한정식집가면 대부분 코스로 나와서 기다리는게 좀 싫은데 부천 수라예찬은 한상차림으로 나온다고해서 가봤다 그리고 대부분의 음식 맛이 좀 아쉬웠음 흠 한상으로 나오는건 참 좋은데 부산에 한정식 한상차림으로 나오는 곳이 있는데 거긴 찬 하나하나가 다 맛있었다 은은한 조명 아래 저희가 주문한건 한상차림 1인 13800원 프리미엄 로얄프리미엄 VIP 한상차림도 있었는데 다른 한정식집에 비해 저렴하더라구요 경기도 부천이지만 내가 살고 있는 곳이랑은 그렇게 멀지 않고 지하철도 다니고 있어 편히 다녀왔다 V 부천에 있는 유명한 한정식집은 다 가본거 같은데요 다른 한정식집과는 다르게 이곳은 코스가 아닌 한상차림으로 나오는게 특이했어요 거의 한정식 집은 진짜 오랜만에 왔는데 수라예찬이 꽤 가성비가 좋은 것 같아요 한정식하면 빠질수 없는 반찬이죠 누구나 좋아하는 양념게장과 간장게장 저희집 식구들이 게장을 엄청 좋아해서 주문해 먹는곳이 있거든요 하지만 남도 한정식 말고 이제는 부천

영월애곤드레 부천점 한정식

지난번에 경기도 부천 한정식에서 모여 점심을 함께 했어요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중동 11521루미아트오피스텔2층0328185396 영월애곤드레라고 부천 한정식으로는 이미 맛집인듯해요 수다떨때 뭐가 그리 입에 잘들어가는지배 부르는데도 계속 먹는다죠           부천 한정식 영월애곤드레는 주류 판매보다는 밥을 맛있게 만들고 즐겁게 식사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는 것이 목적이라고해요 부천중동맛집곤드레밥이 맛있는 한정식 영월애곤드레 부천점안녕하세요 배가고파 머가 맛있을까 하면서 검색하던 중부천중동맛집인 한정식 영월애곤드레 집을 갔다 최근에 가본 한정식중 최고라고 말할수 있을정도니얼마나 맛있는지 아시겠죠잡채가 너무너무 맛있어서 리필해서 라면 먹는것마냥 후루룩 먹었어요 주말은 가족끼리 외식하는 날부천 한정식 영월애곤드레에 다녀왔어용 신랑과 제가 좋아하는 도라지무침깔끔하고 맛있네요 가지도 정말 좋아해서 다 먹은

https://foodfinders.tistory.com/entry/서울-강동구-맛집-스시코우

 

서울 강동구 맛집 '스시코우'

스시코우 초밥,롤 강동구 길동초밥 굽은다리역 스시 당일 배송된 활어로 만든 신선한 초밥과 사시미, 아이들이 좋아하는 수제돈가스, 연어롤, 다이나롤, 국물이 진한 나가사끼짬뽕, 시원한 크림생맥주와 사케 및..

foodfinder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