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이시장 명성곱창 / 명성곱창 곱창,막창,양

2020. 1. 20. 08:32맛집

명성곱창 곱창,막창,양

지금은 줄서서 먹는 방이시장 명성곱창 방문하는 모든 고객님께 사이다

먹어도 줄지 않는 방이시장 명성곱창 사장님의 후덕한 큰 인심과 큰 손 곱창과 깻입의 조합 요즘 상추 깻잎이 금인데 후덜덜 깻잎은 뭐 말할것도 없이 듬뿍 상추는 큰 그릇에 듬뿍 부족하면 리필 가능 마지막은 복음밥이죠 콩나물과 야채의 조합 맵지도 짜지도 달지도 않아 멀티맨의 입에는 딱입니다

줄서서 테이크아웃하는 곱창집 방이시장 명성곱창 사실 여기 자주가는 곳인데 이 비주얼과 맛을 어찌 표현해야 할지 몰라 망설이다

헤헿 한시간이 훌쩍넘어 나온 곱창2인분 배고파서 빡치고 야구도 져서 빡치는데 음식도 늦게나와 야채곱창내가 생각하던 그런 비쥬얼도 아니야 뭔가 급하게 막 대충해주신듯한 당면도 다 불어서 뭉텅뭉텅 붙어있고 저 조화안되는 곱창데코레이션 서비스로 볶음밥해주신다는데 볶음밥은 맛있겠지 했으나 안먹고 나와도됐을흑 방이시장 명성곱창 김토순 너나 먹어랏 또 가자고 하기만해봐라 방이시장 맛집 명성곱창 밑창보강 미스터 멀티 사장님과 신년을함께 하면서 쏘맥하던날 알곱창에 푹 빠져버렸네요

곱창맛집을 찾고 있다면 주저하지 말고 방이시장 명성곱창으로 달려가자 안녕하세요

송파구 잇님이라면 다 아는 방이시장 명성곱창 밤비는 10년째 단골이예요

안녕하세요

미스터멀티 by 멀티맨입니다

오늘은 어제 다녀온 멀티맨의 단골집 방이동 곱창 집으로 유명한 명성곱창 맛집을 소개 해 드리겠습니다

방이동에 사는 저 멀티맨은 방이시장의 접근성이 좋아 맛집들과 길거리 음식을 많이 접할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방이시장 내에 손 꼽히는 맛집 바로 원조 명성곱창 입니다

TV에도 많이 출연하고 사장님의 후덕 한 인심에 다들 많이들 찾는 방이동 곱창 명성곱창 입니다

한창 바쁜 시간을 지나 들어갔는데도 비어 있는 자리는 많이 없었네요

TV프로그램에도 방영이 되었네요

여기 방이동 명성곱창 사장님은 그리 바쁜데도 다른 곱창집과 다르게 곱창 단가를 10년 째 계속 올리지 않고 그대로 이네요

명성곱창 방이시장에선 유명해요

근처에 돼지곱창집이 여러개 있는데 특히 이집만 손님이 몰려있어요특별히 맛있는건 아니지만 아주머니의 서비스가 좋고잡내없이 볶아내주는 곱창이 좋습니다가격도 저렴하고요

현차이나 중식당

크크 이번에 소개해드릴 맛집 방이시장에 있는 현차이나 중식당이에요 방이시장현차이나중식당 메뉴판 사진 나갑니다 가격대는 적당했어요 방이동맛집추천중식당숙주탕수육짬뽕송파맛집 현 차 이 나 사촌언니덕에 알게된 방이시장 맛집을 알려드릴게요 현차이나 라는 이름의 중국집입니다 방이동 현차이나 탕수육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 리뷰하게 될 방이동 맛집은 현차이나라는 곳입니다 _ 항상 맛있는 탕수육을 찾아 돌아다니다가 실패 하지만 이번에는 제대로 된 소문을 듣고 찾게 된 곳 바로 방이동에 있는 현차이나라는 곳입니다 2층에 위치해 있는 곳이며 매장은 전체적으로 깔끔합니다 특히 직원분들이 표정도 밝으시고 매우 친절하세요 일단 저희 셋이 주문하게 된 메뉴는 짜장과 짬뽕 그리고 여기서 유명하다는 숙주탕수육을 주문했습니다 짜장면은 확실히 염분을 줄인 맛이었고요 정말 맛있었습니다 짱뽕 맛도 굿굿 그리고 처음 보는 비주얼의 숙주탕수육 듬뿍 올려진 숙주에 탕수육 사장님의 비법이 들

맘스터치방이점 치킨,닭강정

요즘 맘스터치 메뉴 좋아하는 분들 참 많지요 저도 치킨버거가 생각나면 진리라고 하는 싸이버거를 먹으러 가고 친구 네로 맥주 한잔하러 가는 길에 들러서 치킨을 사가지고 할 만큼 애정 하는 곳입니다 이번에 중화풍의 맛있게 매운 불사치킨이라는 신메뉴가 등장했다고 해서 개인적으로 맛이 궁금하기도 하고 또 많은 분들이 궁금해할 것 같아 다녀왔습니다 이사를 이틀 앞두고 떠나기 전에 얼굴이나 보자며 동네 친구들에게 연락이 왔습니다 뭐 저도 이사 전날은 바쁠 것 같아서 그러려고 했는데 잘 되었다 싶었지요 다들 일이 어중간하게 늦게 끝나서 그런지 아직 저녁을 못 먹었는데 밥이나 먹자길래 그러면 치킨이나 한 마리 뜯으러 가자라고 하고선 단골로 자주 찾는 방이점으로 움직였습니다 자리를 잡고 앉았는데 한 친구가 햄버거가 아니고 웬일로 치킨이냐고 합니다 사실 맘스터치는 햄버거에 비해서 치킨은 상대적으로 저평가를 받아왔던 것이 사실이거든요 그래서 이번에 사천식 매운맛을 사용했다는 치킨이 새로 나왔다고 해서라

사쿠사쿠 방이점 치킨,닭강정

안녕하세요 쾡쾡이에요 몇일 전에 방이동 먹자골목 사쿠사쿠에 다녀왔어요 평택에서 유명한 치킨집인데 방이동에도 생겼다 길래 보통 치킨이랑 어떻게 다른지 완전 궁금하더라구요 매장 외경은 나올 때 찍어서 어두운데 일요일 5시쯤 넘어서 방문했어요 한참 두산과 한화의 야구경기 중이었답니다 매장이 되게 넓고 깔끔하더라구요 창가를 좋아하는 저는 창가 쪽 높은 테이블에 앉았어요 방이동 사쿠사쿠는 처음이라 메뉴를 한참 고민하다가 결국 추천메뉴인 마늘간장치킨과 후르츠크림생맥주 자몽크림생맥주를 주문했어요 치킨 한마리와 호가든 생맥주 4잔 혹은 병맥주 4병이 묶인 치킨세트를 주문하면 무료영화권 1매를 증정한다는데 저는 맥주를 많이 마시면 너무 배불러서 패스 맥주 많이 드시는 분에게는 좋은 세트인 것 같았어요 주문을 하고나니 간식으로 뻥튀기를 주네요 저는 앞에 뭐가 있으면 계속 먹어서 넋놓고 먹다가 치킨먹으려고 잠시 멀리 밀어뒀어요 다행히도 주문한 맥주 두잔이 금세 나왔어요 왼쪽이 자

https://foodripkorea.xyz/entry/도리원-중식당-경기-김포시-맛집

 

도리원 / 중식당 / 경기 김포시 맛집

도리원 중식당 블로그 리뷰 9개 방문 후기 1개 / 평점 1.0 도리원 / 중식당 대표메뉴 영업시간 매일 11:30 - 21:00 셋째 일요일 휴무 사용자 리뷰 & 이미지 별1개도 아까워요 삼선볶음밥 간짜장탕수육소스까지 뭐..

foodripkorea.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