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성여대 태국음식 / 롱롯 태국음식

2019. 12. 8. 11:14맛집

롱롯 태국음식

잇님들 _  제가 이번에 다녀온 맛집은 광주태국음식 잘하는 곳인데요

사실 태국음식을 많이 접해보지 못했던 터라 호기심이 가득했어요

광주태국음식 잘하는곳에 왔으니 못먹어본것들  다양하게 주문해서 먹어보자고 친구들이랑 이것저것 추천받아서  골라봤는데요

그리고 광주태국음식 점에서 두번째로 나온 라드나   이름도 되게 생소해서 뭐지 했는데 우리나라로 따지면  이거는 해물누룽지탕이라고 하시더라구요

다른 태국음식요리들도 진짜 다양하고 많았구 무엇보다  광주태국음식점 가격들이 합리적이라서 마음에들었어요

다음번에 또 태국음식 먹고싶을때면 여기 방문해보려구요

안녕하세요

잇님들 _  제가 이번에 다녀온 맛집은 광주태국음식 잘하는 곳인데요

사실 태국음식을 많이 접해보지 못했던 터라 호기심이 가득했어요

외관부터 되게 태국스러움이 묻어나는 인테리어랄까요

살짝 독특하게 간판하고 되어있어서 찾기는 쉬우실거에요

내부도 되게 노랑노랑한게 태국은 가본적이 없지만 왠지 태국스러운 그런느낌이 가득한 가게였어요

광주태국음식 잘하는곳에 왔으니 못먹어본것들  다양하게 주문해서 먹어보자고 친구들이랑 이것저것 추천받아서  골라봤는데요

가장먼저 준비되서 나온 찜쭘   찜쭘이 뭐지했는데 우리나라로 따지면 샤브샤브더라구요

이렇게 야채육수부터 끓인후에 해물넣구 샤브샤브처럼 해먹는것같더라구요

달떡볶이덕성여대점 떡볶이

길래 달떡볶이 배달 시켜 먹었어요 남편이 여기 달떡볶이 눈꽃치즈떡볶이를 엄첫 좋아하거든요 일단 포장 뜯기전인데 떡볶이 빨간게 엄청 매워보이죠 색만 그렇고 맛은 막 맵지는 않고 그냥 매콤하다 눈꽃알품 떡볶이인데 단품은 7500원이에요 달떡볶이 순대에요 달떡볶이 수제튀김이에요 이제 꾸준히 글 올리도록 노력할게요 오늘은 쌍문동 달떡볶이 후기를 가져왔어요 저는 3명이서 가서 반달 세트를 시키고 떡볶이만 눈꽃 치즈떡볶이로 주문했어요 첫 번째로 눈꽃 치즈떡볶이 처음 딱 나왔을 때 위에 솔솔 뿌려져있는 눈꽃 치즈 때문에 기분이 엄청 좋았어요 맛은 그냥 일반 떡볶이 맛인데 치즈가 다해버리는 맛 약간 덜 매워서 아쉬웠어요 떡볶이 소스에 딱 찍어 먹으니 정말 맛있었어요 따끈따끈하고 쫀쫀하고 순대가 통통하고 튀김처럼 떡볶이 소스에 딱 먹으니 엄청 맛있었답니다 덕성여대 맛집 달 떡볶이 가끔 한두 번씩 별미로 드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7 오늘 소개해드릴집은 덕성여대 정문에 위치한 달떡볶이에

메콩타이 과천점 아시아음식

과천 쌀국수 맛집 메콩타이 회사 주변 중 우리 회사사람들의 인기를 독차지 하는 곳 메콩타이 과천 쌀국수집 중엔 메콩타이가 젤루 맛있다 올리브영이 있는 건물인 렉스타운 3층에 위치해있다 엘리베이터 있음 4명이 가서 메콩세트 1개 양지쌀국수 1개 매운소고기쌀국수 1개 미고렝 1개 총 4가지 메뉴를 시켰고 바로바로 음식이 한꺼번에 나와서 먹기 좋았다 내부 인테리어는 베트남의 분위기가 물씬나는 깔끔하고 넓다 점심시간에는 예약은 필수 지하주차장에 주차도 가능하며 라스트오더는 저녁8시다 브레이크타임은 15001700 기본으로 주는 반찬들 일반 쌀국수 시키면 이 소스 섞어서 먹어주면 되고 매운쌀국수 시켜서 먹으면 굳이 안먹어도 된다 양지쌀국수가 나왔다 진한 국물에 레귤러 사이즈임에도 양이 엄청 많다 4명이서 먹느라 죽는 줄 숙주도 더 달라고 하면 더 주심 국물색부터 다른 매운쌀국수 이건 약간 매콤한거 조아하는 사람들이 먹기 좋다 난 매운거 잘 못먹음에도 매운쌀국수를 더 좋아함 미고렝

반 타이 (Ban Thai) 태국음식 반타이 투고 태국음식 테이크아웃

얌운센 코코넛 쉬림프 레드커리 새우볶음밥 망고쥬스 주문커리 안에 새우가 엄청 많아서 비치 인 쉬림프를 안가도 될 정도

수왈 태국음식

오늘은 지난 월요일에 방문한 안산역 다문화거리에 있는 태국음식점수왈을 소개하겠습니다 태국 음식이 먹고 싶어서 가본 태국 음식점타이 음식도 상당히 유명하지   베트남 음식도 그렇고현지에서는 싼 음식들이 우리나라에선 비싼지 몰라어쨌든 그 유명한 똠양꿍을 시켜서 먹어봤다 사실 여기서 가장 인상깊었던건우리 말고 다른 외국인 손님이 너무도 자연스럽게언니 계산해주세요 하고 갔던것   오늘은 타이레스토랑 태국음식은 우리 입맛에 친숙하다 태국음식을 좋아하는 분들 안산 다문화거리에 수왈 추천드립니다 리얼 태국음식을 원한다면 추천드려요 똠양꿍 매콤 달콤 시큼하죠 아 입에 또 침이 고이네요 볶음밥에 뿌빳뽕커리를 올려서 먹으면 짱짱맛있는 태국 음식점을 찾는 다면 수왈 추천드려요 수왈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다문화길 18 지도보기 안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