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수산물도매시장 홍게 가격 / 울진대게 본점 대게요리

2019. 12. 30. 01:21맛집

울진대게 본점 대게요리

몸도 마음도 무쟈게 힘들었던 날시엄니께 몇 시간만 딸램 맡기고넘나 좋아하는 대구대게맛집에 다녀왔어요

제가 대게 킬러거든요

남표니가 기분 전환 시켜준다며실컷 먹으라며 데리고 가줬어요

대구대게맛집 답게수족관 안에 홍게 대게가 한가득딸램도 봤으면 엄청 좋아했을 것 같아요

집게집게 꽃게가 많다고 입구에는 오늘의 시세가 적혀 있었어요

킹크랩을 먹고 싶었지만가격이 가격인만큼 참기로 하고코스요리 세트2 3902인을 주문했어요

대게 시즌도 아닌데 손님들이꽤 계시더라구요

눈치 봐감서 손님이 안계신 곳만사진을 후딱 찍고 착석대구대게맛집의 음식들 한번 보실래요 코스 메뉴 중에 회덮밥 물회가 있길래각 하나씩 주문했어요

김치전 초밥 소라 등먹음직스러운 음식들이 많이 나왔어요

남표니는 소라 홀릭 물회와 회덮밥은 계절메뉴라고 해요

이제 곧 여름대구수성동맛집 울진대게에서벌써 물회 드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새콤달콤한 물회는 별미멍게살까지 올려져 있어서 좋았대요신랑이 후루룩 먹었 회덮밥 위에 초장을 뿌려서쓱쓱 비벼주면 꿀맛이죠공기밥도 한그릇 넣어서 비벼줍니다

회도 한가득이여서 무지 좋았다죠 대구대게맛집의 홍게 등장코스요리에는 1인 2마리씩4마리가 맛있게 쪄서 나왔어요

시즌이 아닌데도 살이 꽤 많더라구요

게딱지가 제 맘을 설레게 하더라는 대게는 이렇게 쭈욱 빼서 먹는 재미죠먹는 방법은영덕에 사는 친구한테 배웠어요

영덕대게사랑 대게요리

안녕하세요 잇님들 주말 잘 보내셨나요 주말은 왜 이렇게 시간이 빨리 가는 걸까요 월화수목금퇼이 맞나봐요   저는 주말에 먹방을 했답니다 너무 많이 먹어서 아직도 아랫배가 욱신욱신 아프네요 먹방사진은 저쪽 아래에 있어용 연말에 약속도 있고 크리스마스도 있고 회사 송년회도 있고 또 대장 나무박효신의 콘서트도 있고 해서 지저분한 머리 정리 염색을 하려고 미용실을 갔답니다 일요일이고 해서 문 열자마자 갈려구 11시 예약을 했는데 그만 늦잠을 전날 급체로 또 아팠음 그래도 11시 30분쯤 도착했는데 사람이 엄청 많더라구요 정말 일요일에 다시는 미용실 안 갈 겁니다 11시 30분부터 4시까지 미용실 있었어요 아까운 시간   앞머리 파마염색머리 상한 거 정리했는데 반나절을 다 보냈어요 그리고 염색약 바르고 좀 오래 방치한다 싶었는데 톤 다운시키려고 초코 브라운 색깔을 했건만 완전검정색이 나왔네요 같이 간 남친이도 검은색 염색할 거면 왜하냐구 집에서 남친이가 해주겠다면서 며칠 지

어촌횟집 생선회

대게든 홍게든 주문하니깐 조건없이 생선회가 공짜로 위에것이 대게   아래것이 홍게뭐 일단 홍게 대게 모두 주문했다 대현동 횟집 어촌참 조아    안녕하세요 대구 대표 골프샵  유성골프 박과장 입니다 새해의 두번째주가 시작이 되었습니다 금주 금연의 의지는한풀 꺽여 버렸네요 주말에 친한 친구들과 랍스타 및 대게 파티를 했습니다 대현동에서 아주 핫한 횟집어촌횟집 을 다녀왔습니다 매번 한번 꼭 가봐야지 하다가드뎌 가보게 되었네요 미리 예약을 해두고출동  좋은 사람들과 좋은 술자리 참 좋습니다 대구분들은 다들 아실만한대동반점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어촌 횟집 사실 박과장은 회를 엄 청나게 좋아합니다 올해는 홍게를 너무 많이 먹어  사실 게 보단회에 관심이 집중 임신한 와이프덕에 회를 많이 자제 하는 편입니다 그리고 살면서 처음 먹어보는 랍스타               가게가 많이 클지 알았는데 생각보단 작았네요 그래도 테이블 많고

더 파도 조개요리

대구 맛집 대구에서 소주와 조개가 먹고 싶을 땐   더 파도 안녕하세요 영덕쿵입니다 오늘 알려드릴 곳은최근 맛집만 함께 가고 있는모임에서 함께 다녀왔던 곳을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사실은어디를 갈 지 엄청 고민했어요 먹고 싶은 것도 많았지만태풍 이 오는 바람에싱싱한 해산물이나 재료들이안 오게 되면서맛집들을 갈 수가 없더라구요 그러던 중한 군데를 찾아서함께 방문할 수 있었답니다 그럼과연 어디인지한번 찾아가 볼까요 오늘의 맛집은 더 파도 입니다 더 파도  입구 및 주차장맛집은 신천역 7번 출구에서동대구역 방향으로약 10분정도 걷다보면나타납니다 바로 옆에 주차장이 있어차를 가지고 오거나 지하철을 타고 오는 것도둘 다 편리해서올 수 있었습니다 더 파도  메뉴메뉴는 앞 뒷면으로다양한 메뉴들이 있어서무엇을 먹을지 많은 고민이 되었어요 고민하던 중가게 직원 분에게 추천받고새우버터와 조개세트를주문했습니다가격은 5만원이었습니다 나름 적당한 가격이라고생각되었습니다 더 파도  기본반찬기본반찬은 

해녀해산물 해물,생선요리

며칠전 주말 아라월드 갔다 오는 길에 들린 성서 맛집 해녀해산물에서 맛있는 연포탕을 먹었어요 신랑이 이 근처에서 요즘 골프연습을 하거든요 그래서 친구들이랑 요기서 모임을 가진다고 하더라고요 좋은 재료를 사용하여 만드는 곳이라 저도 몇번 갔는데 카메라를 가지고 가지 않아서 포스팅할 일이 없더라는 이번엔 아라월드 갔다 온길이라 카메라가 있어서 몇 컷 찍어 보았어요 전 여기 안지는 2년정도 되었는데 여기서 이 메뉴로 10년이상 하셨다고 하니 맛은 이야기하지 않아도 알 수 있겠죠 일요일이라 조용하다고 생각했는데 웬걸 저녁 모임가진 분들이 많으시더라고요 맛있는 성서 해물탕맛집 요즘은 성서 대하구이맛집이라고 해도 좋은 맛있는 연포탕과 성서 생 왕새우맛집벌써 대하구이라니 신기하더라고요 해녀해산물 입구에 시끌시끌한 소리에 깜짝 놀랐어요 입구에 보니 홍게며 조돌이돌문어 새우 조개탕에 들어갈 싱싱한 해산물이 가득하더라고요 낙지도 얼마나 좋은지 칸칸이 담긴 해

https://emiyablog.tistory.com/entry/서울-성동구-맛집-양자강

 

서울 성동구 맛집 '양자강'

양자강 중식당 안녕하세요. 저희 양자강은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는 중식 전문점으로 저희만의 맛을 전해 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재료선별 하나에도 정성을 들여 늘 엄선된 음식재료만을 사용하여 고객 여러..

emiyablo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