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 장유 패밀리 레스토랑 / 서가앤쿡 장유율하점 이탈리아음식

2019. 12. 26. 15:43맛집

서가앤쿡 장유율하점 이탈리아음식

다솜입니당 오늘은장유 율하점 이탈리아 음식점서가앤쿡 을 포스팅할께오 칼퇴하고네명에서 먹으러왔음요서가앤쿡에 오면 꼭 먹어야되는메뉴를 골라서 세가지만 주문했어요

안녕하세요

먹방소녀입니다

오늘은 푸짐한 양으로 유명한 2인 1메뉴 레스토랑이죠서가앤쿡을 소개해드릴까해요

이미 유명한 곳이라 소개가 무색하지만저는 율하에 있는 곳을 방문해 보았답니당서가앤쿡은 예전에 사상에 있는 곳에 가 봤었는데그때는 영 별로였던지라 안 가게 되더라구요

근데 이번에는 좀 바뀌었나 싶어서 다시 가 보기로 했답니당생각대로 좀 많이 바뀌었더라구요

테이블에 기본적으로 깔려있는 전단봄을 알리는 치즈한상이라네요

밑에는 할인 정보가 빼곡해요

저는 목살 스테이크 김치 필라프 한상을 주문했어요

그랬더니 이렇게 커다란 목판 위에 얹어서 나오더라구요

가지런히 정갈하게 먼저 가운데 소스들부터 보여드릴게요하얀 소스는 타르타르 소스인지 어쩐지 좀 달달한 맛이 나는 소스였어요

가운데는 핫소스였던 것 같은데 엄청 매웠던 것 같네요

마지막 제일 가까이 보이는 소스는 일반 스테이크 소스였답니다

요즘 음식 맛있게 보이기 위해서는 카메라를 90도 위에서 찍어야 한다죠저도 그렇게 흉내나마달달한 소스가 뿌려진 김치 필라프가 산처럼 쌓여있어요

좀 더 가까이서뭐 이런 데서까지 김치볶음밥을 먹냐 싶지만 저는 그래도 김치볶음밥 좋더라구요

불닭쟁이 닭발

김해맛집 장유맛집 코아상가 불닭쟁이김해 장유 코아 닭발 치즈불닭  샐러드랑 계란찜은 기본메뉴로 나온다 닭발 뼈없는닭발 15000원보통맛 시켰는데생각보다 안맵고 매콤달콤해서 좋았다 치즈불닭 치즈불닭 18000원어렸을 때 많이 먹었던 메뉴이제는 닭발이 더 맛있다 김해맛집 장유맛집 코아상가 불닭쟁이김해 장유 코아 닭발 치즈불닭  샐러드랑 계란찜은 기본메뉴로 나온다 닭발 뼈없는닭발 15000원보통맛 시켰는데생각보다 안맵고 매콤달콤해서 좋았다 치즈불닭 치즈불닭 18000원어렸을 때 많이 먹었던 메뉴이제는 닭발이 더 맛있다 그리고 은근히 맵다 메뉴판

이가밀면왕만두 만두

방울 마미인 황 소장의 오늘 점심 고민을 가볍게 해결해 준 장유 밀면집에 대해 오늘은 한번 적어 보아용 이가 밀면 왕만두방울 마미가 이 집을 알게 된 지는 얼마 안 되었답니다 이가 밀면 왕만두는밀면도 밀면이지만 왕만두가 맛있는 맛집이라고 방울 마미는 생각합니다 그래서 꼭 밀면과 왕만두를 같이 주문하게 된답니다 오늘도 비빔밀면 1 반반 왕만두 1 주문 완료 비빔밀면이 먼저 나왔습니다 이가 밀면 왕만두의 밀면의 매력은 일단 방울 마미가 선호하는 얇은 면발입니다 뒤이어 나온 반반 왕만두고기 왕만두와 땡초 왕만두만두 위에 홍고추 올려서 땡초 만두임을 표시해주시네요 사진으로도 느껴지지만 이가 밀면의 왕만두는 만두피가 얇고 속이 고기와 여러 가지 채소들로 꽉 차 있습니다 전지적 참견 시점의 이영자씨의 추천 만둣집이 나와연일 매진을 기록한다던데  이영자씨의 만둣집의 만두를 먹어본 적은 없지만현재 방울 마미의 추천

피자스쿨 장유삼문점 피자

또다시 피자스쿨 포스팅을하게 되었습니다 주문한 불갈비만두 피자 치즈 크러스트 추가 가격 13000 만두는 매콤하고 끝에 크림 같은 게 느끼하고개인적으로 딱  좋아하는 맛이었어요 또다시 피자스쿨 포스팅을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엔 장유 코아점포장 방문을 해왔어요 크리스마스라고 패키지가 너무 귀엽네요 주문한 불갈비만두 피자 치즈 크러스트 추가 가격 13000 만두는 매콤하고 끝에 크림 같은 게 느끼하고개인적으로 딱  좋아하는 맛이었어요 꼭 뜨거울 때 드시는 걸 추천할게요오늘 길에 식어버려서 만두피가조금 질겨져서 먹기 조금 불편했다는 점 두 번째로 주문한 직화 바이트 직화 바이트 더 자세한 후기는 아래 링크 걸어둘게요 전반적인 평가는 토핑은 괜찮은데 도우는전에 방문했던 부경대 점이 더 괜찮았던 것 같네요 장유 코아점은 도우가 너무 얇아서 별로였어요

덕순할매전통돼지국밥본점 국밥

맛있는 이야기 돼지국밥     돼지뼈로 우려낸 육수에 돼지고기 편육과 밥을 넣어 먹은      국밥류의 요리로 부산광역시의 향토 음식이다 돼지국밥의 유래에는 다양한 설이 있으나      전쟁 중에 피난길을 전전하던 이들이 쉽게 구할 수 있는      돼지의 부속물로 끊인 데서 유래 하였다는 설이 가장 유력하다 본래 돼지국밥은 밀양과 부산 대구 지역에서 각각의 방식으로      발전하여 오다가 현재는 그 세가지 방식이 혼합된 형태에 이르렀다      지역별 특성을 살펴보면      밀양의 돼지국밥은 소뼈로 육수를 내 국물 색이 진한 것이 특징적이며      대구 돼지국밥은 내장과 같은 부속 부위를 다양하게 첨가한 점이 다르다      부산식 돼지국밥은 돼지의 뼈로 우려내기 때문에 색이 탁하다 세지역 중 돼지국밥이 대중적으로 인지도를 얻게 된 곳이 부산이어서      돼지국밥은 부산의 향토 음식으로 알려져 있다 국밥집을 왠만하면 피하는 이유 중 하나가식탐으로 인해 과하게 마니 먹게 되

https://jinkyoung.tistory.com/entry/서울-맛집-빚짜-맛있는-수제맥주가-있는-집-수제맥주와-맛있는-피자-수제맥주가-맛있습니다-피맥을-즐길-수-있는

 

서울 맛집, '빚짜' 맛있는 수제맥주가 있는 집 수제맥주와 맛있는 피자! 수제맥주가 맛있습니다 피맥을 즐길 수 있는

맛있는 수제맥주가 있는 집 좁은 골목에 위치한 곳이지만 정말 맛있는 수제 맥주가 있는 곳. 가게가 그리 큰 편이 아니어서 주말이나 저녁엔 웨이팅이 많다. 좌석이 조금 불편하지만 수제 맥주 한 모금에 잊혀지는..

jinkyou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