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해물탕 맛집 / 해향 매운탕,해물탕

2020. 1. 5. 05:11맛집

해향 매운탕,해물탕

광주 봉선동 맛집 본가 해향 해물찜 진짜 맛있어요

맛있어 맛있어 그냥 맛있어 조금만 더 매웠더라면 완전 내 스타일 지인의 강력한 추천을 받고 찾아간봉선동맛집 광주 해향아구찜과 해물찜이 기가 막히다 하여지인이 자기가 가봤던 해물찜 식당 중 단연 1위라며 극찬을 하기에 찾아가 봤습니다

봉선동맛집 광주해향 위치는 길가에 있기는 하나 찾기가 좀 힘들었어요

본가해향 옆 대구탕 전문 칠산바다 간판에 가려져 안 보이더라고요

주차는 뒤쪽으로 가셔서 해야 하며 주차가 쉽지 않아요

주차를 하고 가게 안으로 들어왔습니다가게 내부는 깔끔한데 공간은 협소해요

식탁도 나오는 음식이나 반찬을 놓기에 좀 좁아요

일단 메뉴판 보시죠저희는 4명이서 지인이 강추해준 봉선동해물찜 주문했는데 대 사이즈인지 중 사이즈인지 모르겠네요

화장실 다녀온 사이에 시켜버려서 사진에 보이는 왼쪽으로 테이블과 오른쪽으로 테이블 2개그리고 신발 벗고 올라가는 좌식 테이블이 있습니다

아무튼 저는 봉선동맛집 해향 테이블에 대한 첫인상은 썩 좋지는 않았네요

그래도 뭐 음식점이 음식만 맛있으면 저는 콜 기본 밑반찬들이 세팅되었고요

자리 비좁 왼쪽 버너에는 서비스 해물탕이 나온답니다

해물탕 비주얼은 밑에서 보여드릴게요 완전 대박 이 샐러드는 흑임자 소스가 맛있었어요

서비스로 나온 해물탕이게 서비스랍니다

기가 막힙니다

속시원한대구탕본점 매운탕,해물탕

바다양푼이동태탕수완점 매운탕,해물탕

해물촌아구찜해물탕 매운탕,해물탕

신똑순아구찜 매운탕,해물탕

https://bebexyz.tistory.com/entry/서울경기-분위기-있는-맛집-벨라프라하-주변-직장인들로-가득차는-분위기-있는-카페-

불러오는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