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 청담본갈비 / 청담본갈비 광명점 육류,고기요리

2019. 12. 18. 14:27맛집

청담본갈비 광명점 육류,고기요리

했고 잡채가 굉장히 맛있어서 리필도해서 먹었었구 양념꽃게장12000원 추가 주문했는데 양이 엄청나서 놀랬구 이건 나랑 할머니가 좋아해서 시켰지 원래는 동생이 양념게장 킬러인데 그게 그렇게 맛있나해서 내가 한입했다가 나도 양념게장에 빠졌더랬지 아참 고기를 다 구워주신다 젤루좋아 그리고 진짜 엄청 친절했는데 그래서 이름도 내가 똑똑히 보고 왔지 청담본갈비광명점국화 님이었어 진짜 짱 친절해서 감동이었어 어디와는 다르게흥 할아버지는 좀 더 작게 짤라서 드셔야해서 가위 빌려달라했더니 저렇게 다 짤라주시구 진짜 사진 리얼 넘나 맛있고 저 밥그릇에 매달려있는 두툼한 잡채면 보이나여 그거 진짜 짱맛 고기야 뭐 당연 맛있는건데 양념이 진짜 맛있고 엄청 부드럽더라구 아주 만족해 사진들이 뭔가 막 줌해서 찍고 예쁘게가 아닌 진짜 막 찍은 느낌인데 그 이유가 실은 가족끼리 그냥 갈비먹으러가는거라 포스팅 할 생각은 없었는데 하게 된더라 왜냐면 그 전에 광명 착한고기 집에 갔다가 너무 불쾌해서 하나도 안 착하다고 말하고 싶었는데 음악처럼 리뷰쓰기가 없어서 분노하던찰라 대안책으로 온 광명 청담본갈비 가 이상할정도로 친절해서 이렇게 쓰게된거 뭐 착한고기랑 청담본갈비랑은 가격대가 다르니까 서비스가 다를 수 밖에 없지 않나 싶긴한데 그래도 너무 했던게 아예 이건 손님을 받기 싫다 이건가 싶었다

광명 청담본갈비 밤일마을 고기 제가 좋아하는 고기를 먹으러 밤일마을에 있는 청담본갈비 고기집에 왔어요

이상 예신이의 먹방 데이트 광명 청담본갈비 소갈비 먹방 였습니다

광명 밤일마을에 위치한 청담본갈비 다녀왔어용 2번째 가보네용 일요일 1시정도왔는데 대기 4번째입니당 겉 외간도 참 고급스럽구요

내부도 고급스럽습니당 대기하는 공간인가바요 아니면 식사 다하고 커피도 마실수 있는 그런공간 같아요

이렇게도 포장 판매를 하더라구요

내부도 고급스럽죠 지금이 5월달이니 요건 이제 끝났겠어요

메뉴판입니당 송도이동숯불갈비 2인분 시켰어요

가격이 비싸긴하죵 숯불 넣어주시구용 반찬들도 깔끔하니 괜찮아요

제 입맛에는 파상추무침보다는 상추양파무침이 더 맛있더라구요

물김치도 맛있어요

좀더 시원했음 살얼음동동이었음 더 끝내줬을것 같아용 양념게장도 맛있구용 리필 한번 더 해서 먹었어요

저번에는 갈비 다 구워주셨었는데 오늘은 바빠서 그런지 이렇게만 올려주시고 저희가 구워야 했어요

최선을 다해서 맛있게 구워봅니당 신랑님이 맛있게 구워주었지용 역시 맛있네요

된장찌개맛도 일품입니다

돼지집 광명 돼지집

돼지 두루치기집인데광명에서 엄청 유명한 집이라고 하더라구요추석인데도 사람이바글바글두루치기인데비쥬얼은 약간 김치찌개느낌양파에서 물이 많이 나서 국물이 자작자작해지더라구요짜고매운거 좋아하는 저에겐 진짜 맛있었어요너무 맛있어서 집에 포장해가지고와서

양평신내서울해장국 해장국

십년전 꼬냥아빠가 처음 회사에 입사했을 때 사무실 근처에 있어서 종종 가던 해장국 가게가 있었답니다 그래서 꼬냥맘을 데리고 다시 방문했던곳광명 밤일마을에 있는 양평신내서울해장국이라는 곳이에요 꼬냥맘이 선지해장국을 못먹었었는데 가끔씩 먹거든요 뭐 꼬냥아빠는 두말할필요없이 극호워낙 사람이 많은 곳이라서 그리 친절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맛있어서 이건 꼬냥아빠가 시킨 해내탕해장국내장탕이에요 해장국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강추 여기가 바로 양평신내서울해장국이에요 능 입구에는 히렇게 해장국을 맛있게 즐기는 법이 적혀있답니다 요 자국들은 뜨거운 뚝배기들로 인한 자국들유명한 해장국집들을 가면 꼭 이렇더라구요 꼬냥맘은 해장국 꼬냥아빠는 해내탕을 시켰어요 김치는 쏘쏘 이건 뭔지 모를짠지 깍두기는 굿굿

드로잉커피 카페

요즘 동편마을이 뜬다던데 울 신랑님 바로 누나한테 동편마을 카페가 요즘 뜨고 있데 가보자 운전은 니가 해라 콜 후다다닥 챙기고 길을 나서봅니다 안양까페 동편마을까페 안양동편마을 안양동편마을카페거리 드로잉커피 동편마을드로잉커피 산책로가 보이는 테라스에 앉아서 주문을 했어요 위에 메뉴도 마찬가지 테라스에는 강아지를 데리고 올 수 있어서 구름이랑 마음 편히 와요 카페에 밤히라는 똑똑하고 애교많은 강아지가 있는데 오늘은 집에 있대요구름이가 밤히 찾았어요 이제 아이스 아메리카노죠 커피맛을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여기는 제 단골 카페 땅땅땅 그래서 그런지 평일 낮에도 손님이 많아요 나는 텐저린진저티백 친구는 딸기라떼 주문 군고구마도 파는 카페 여기있구욘 군고구마 네개에 삼천원 정말 착한가격 아닙니까 카페거리 카페엔 브런치메뉴는 다들 기본으로 탑재해 있는듯한데 담엔 진짜 브런치 에그베네딕트 먹으러 아침에 와보고 싶다 드로잉커피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동편로183번길 1

유화겸 육류,고기요리

이번에 지방에 사는 친구가 저를 보러 서울에 올라왔어요 저를 보러 라기 보다는 겸사겸사 저는 친구를 만나러 광명역으로 마중을 나갔는데 먼 길 오느라 고생한 친구를 위해식사를 대접하기 위해 광명역 근처에 맛있는 곳을 알아보고 데리고 갔다 왔어요 바로 광명 맛집 유화겸 입니당광명역에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차로는 5분 정도 걸리는 거리밥도 못 먹고 멀리서 온 친구가 고생이 많았는데 광명역에서 생각보다 가까운 곳에 있어서 좋았어요 유화겸은 옛날식 소불고기를 파는 음식점이에요 찾아보니까 이미 광명에서는 맛집이라는 소문이차를 가지고 가셨으면 지하에 주차할 수 있고요 유화겸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22시까지라고 해요 늦게까지 영업하시니까 늦은 시간에 저녁 식사를 하러 가셔도 좋을 것 같아요 안으로 들어가니까 벽에는 생생정보통에 출연했떤 포스터가 있었어요 2017년 11월 14일에 방송에 나왔다고 적혀 있네요 방송 출연한 집이라고 다 맛있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왠지 기대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