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지암 해송풍천장어 / K401 카페,디저트

2019. 12. 25. 14:11맛집

K401 카페,디저트

작은 풀장이 있는 곤지암의 이쁜 카페 K401 경기도 광주에 있는 곤지암 부근에 한참 뜨고 있는 카페를 소개합니다

저도 인스타에서 검색하다가 발견해보고 찾아간 K401이라는 곳인데요

앞에 작은 풀장이라고 해야되나 인공 연못이라고 해야되나그런게 있어서 사진이 이쁘게 찍히다 보니 SNS에 많이 올라오더라구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특히 이 카페가 찾아가기가 좀 힘들었네요

길도 꼬불꼬불대중교통으로는 찾아가기 힘듭니다

자차를 이용하세요

건물 우측에 입구르 들어가는 길이 있습니다

1층에는 카운터와 테이블 화장실이 있어요

2층에도 자리가 있고 건물 뒤쪽에는 야외석이 있습니다

카운터에 가니 남자 사장님과 여자 외국인이 있었는데 직원인지 알바인지주문할때는 사장님이 계셔서 편하게 주문했는데 나중에 휴지가 필요해서 갔더니 외국인 분이 계셔서 잠시 당황티슈 플리즈 했네요

메뉴는 커피 스무디 에이드 라떼 차 등의 음료를 팔고 있구요

파스타나 새러드 피자 브런치 떡볶이 등의 식사류도 판매합니다

저희는 별이 붙어 있던 그린몬스터와 딸기퐁당을 주문했어요

롤과 케잌 같은 디저트들도 팔고 있었는데요

명동칼국수 칼국수,만두

야채등심 샤브샤브칼국수볶음밥이 7000원 명동칼국수 경기도 광주시 초월읍 대쌍령길 44 l T0317661505 1000 2200 부장님 찬스로 찾은 초월 대쌍령리 칼국수촌에 위치한 명동칼국수구좌리얼크니손칼국수 70 짜리 얼크니칼국수로 주문하면 바로바로 버섯과 야채들이 가득담기 샤브샤브 냄비가 입장 샤브샤브용 호주산 대패등심이 비교적 넉넉하게 제공 칼국수의 기본인 김치도 나쁘지않다 육수가 폴폴 끓기 시작하면 이런 등심 던져넣고 5초면 이런 등심샤브샤브가 완성 싱싱한 미나리버섯과 겻들여 먹으면 구웃 테이블에 기본 세팅되어 있는 간장과 와사비 소스에 찍어 먹으면 더욱 감칠맛 나는 샤브샤브가 된다 생각보다 매우니 조심 야근아닌 야근후 찾아서 등심은 1개씩 추가로 게눈 감추듯 호로록 샤브샤브 다 먹으면 미리 나와있던 칼국수로 2차를 손으로 직접 자른 밀가루 생면인데 생각보다 탱탱해서 식감이 너무 좋다 오래 끓인 육수에

우해정 소고기구이

다들 즐거운 한주 보내고 계신가요 날이 너무 더워서 일하기도 힘들고 놀러가고 싶은 날씨네요 저는 이번 여름휴가도 제대로 못갔다 오고 이 더위에 일하려니 너무 힘드네요 가족들이 저를 불쌍하게 봤는지 주말에 가볍게 여행이나 다녀오자 하더라구요 그래서 이번 주말에 가족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가족들이 전부 고기를 좋아해서 여행 가는길에 고깃집에서 식사를 할겸 맛집을 찾다가 괜찮은 식당을 찾았어요 다들 식성이 비슷해서 매뉴 선택에 거침이 없다는게 저희 가족 장점인것 같아요 어딜 가나 입 맛이 비슷하기 때문에 한 곳을 고르면바로 거기로 가자고 하는 편이거든요 고기가 써있는 간판이 인상적이였던 곤지암 맛집멀리서도 잘보이는 곤지암 맛집 우해정 이에요 한우와 돼지고기를 둘다 취급해서 소고기냐 돼지고기냐 싸울 필요가 없어서 좋았어요 저는 소고기가 조금 느끼해서 돼지고기를 좋아하는데 부모님은 소고기가 더 좋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도 역시 여행을 왔으니 소고기를 먹는게 맞는것 같은데 돼지고기도 먹고싶고 했는

초월보리밥 한정식

봄봄봄 봄이 왔어요 눈깜짝할사이에 지나갈 봄이 왔습니다 우리 이웃님들은 요즘 봄을 어떻게 맞이하고 계신가요 저는 나들이 겸 곤지암맛집 탐방을 하고 왔습니다 이곳이 입구 입니다 봄이라 꽃도 피고 너무 예쁘지 않나요 한옥과 정원을 보니정신이 맑아지면서 힐링되는 기분도 들고 너무 좋았어요 안으로 들어오니창측에 이쁜소품들도 있구요 얼른 앉아서 메뉴판을 보고 황태구이와 제육볶음이 같이 나오는 초월정식으로 주문 정식 하나시켰는데 일어서서 사진을 찍어야 할만큼  큰상이 꽉 차게 반찬들이 나왔어요 이곳 곤지암맛집에서는 직접 유기농으로 재배한걸로 음식을 만든다고 하네요 구욷 상추의 싱싱함 보이시나요 보리밥은 언제든지 무한리필 가능하구요 이거슨 구수하고 진한 청국장이에요 이곳 곤지암맛집 사장님께서조미료 없이 직접띄운거라고 하네요 우선 싱싱한 유기농 반찬들과 함께야무지게 비벼서 한입이거 뭔가요

어썸브로 베이커리

어썸브로 경기도 광주시 곤지암읍 곤지암로 10254 저장 관심 장소를 플레이스 MY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아메리카노 40천원 1층과 외부 테라스로 구성되어 있네요 잔디 푸릇푸릇 할 때는 좋것네요 귀요미 스티커 붙어 있어요 혼자 외롭게 지구 청소하던 윌리   일부로 찾아갈 정도는 아니지만 지나가는 길이시면 잠시 들릴만 한 거 같아요 어썸브로 곤지암카페 안녕하세요 더워더워 했던것이 엊그제 같은데 이젠 아침엔 쌀쌀하네요 일교차가 심하니 감기들 조심하시구요 오늘은 날씨에 딱 맞는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곤지암 근처의 AWESOME BRO COFFEE라는 곳인데요 내외부 모두 맘에 쏙 들었습니다 멀리서 본 AWESOME BRO COFFEE 뒷 마당 멀리서 본 AWESO

https://siroblog.tistory.com/entry/서울-중구-맛집-춘천막국수

 

서울 중구 맛집 '춘천막국수'

춘천막국수 막국수 방문 후기 막국수짱 쟁반막국수 맛나요 겨자톡톡! 만두 빈대떡 맛있었음..막국수는 기대 보다는 보통수준.위치는 찾기 좀 어렵고 서비스도 별로임 과거보다는 맛이 많이 퇴색했습니다만. 닭찜은..

siroblo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