겐로쿠 종로점 / 겐로쿠즈시 텐로쿠점 (元禄寿司 天六店) 회전초밥의 원조라하는 곳

2020. 1. 3. 10:32맛집

겐로쿠즈시 텐로쿠점 (元禄寿司 天六店) 회전초밥의 원조라하는 곳

회전초밥의 원조라하는 곳

오사카 시내에 도착해 숙소에 들리지 않고 곧장 겐로쿠 스시에서 점심식사를 했습니다

스시 1접시초밥 2개 혹은 1개에 135엔인 겐로쿠 스시는 일본 최초의 회전초밥 브랜드이기도 하답니다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초밥을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나쁘지 않은 신선도는 덤

겐로쿠우동 종로점 우동,소바

종각 우동과 소바 점심시간 무엇을 먹을지는 언제나 고민이다 회사 근처에 겐로쿠 우동이 있었으나 우동은 사누끼식의 붓카케 우동이라는 원칙이 있어서 4년간 한 번도 가지 않았다 하지만 오늘 어쩔수 없이 방문하게 되었다 겐로쿠 우동은 닭과 간장 베이스의 육수에 대파를 넣은 짭짤하고 감칠맛 나는 우동인데 나는 이런류의 음식을 우동으로 먹고싶지는 않은 것이다 하지만 아무튼 방문 겐로쿠 우동은 참 일본 스타일의 인테리어를 표방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어째 오늘 방문해본 바로는 인사동 스타일 오늘은 우동보다는 자루소바를 먹기로 결심하였다 이나리는 하나가 서비스라고 한다 달달한 양념에 절인듯한 유부초밥 맛이 괜찮다 그리고 쯔유가 도착했다 겐로쿠 우동은 곱배기를 시켜도 가격이 똑같다 소바는 아무래도 금방 꺼질 것 같아서 곱배기로 주문 남자 셋이 갔는데 차가운 소바만 주문했는데 왠지 서운해서 겐로쿠우동을 주문 그래서 정말 오래간만에 맛을 보게 되었다 푸짐한 한상 자루소바의 쯔유에 설탕이 상당

겐로쿠우동 청라점 우동,소바

잠시 나갔다 왔는데바람이 부는데 상쾌해서 조금 걸었어요 근데햇살이 너무 뜨거워서 빨리 들어왔어요 자외선이 높은것 같아요 모자 또는 썬크림 꼭 바르시고 외출하세요 며칠전에 눈이 아파서 입맛도 없고 그래서 짝꿍이랑 우리가 자주가는 단골가게로 고고씽정말 면발이 탱탱하고 시원한 국물이 일품인청라 겐로쿠우동 주문하기 전에 메뉴판도 찍어 보고눈이 아파서 그런지 사진들을 보니엉망으로 찍었더라구요 오빠랑 각자 원하는 메뉴 하나씩 주문을 했어요 오빤 키즈네 저는 자루우동 사장님이 미니언즈를 좋아하시는것 같아요 올때마다 기분좋게 맞아 주는 사랑스런 미니언즈원하시는 그릇사이즈를 말하시면 되세요 저희는 트리플그리고 추가금액 없어요 어떤 사이즈를 시켜도 가격은 똑 같아요 주문한 음식이 나올동안 나가서 찍어 봤어요 생활의달인에도 출연하시고 다수의 방송에도 나왔네요 오픈할때부터 갔었는데이걸

겐로쿠우동 부산점 우동,소바

부산 경성대 맛집 겐로쿠 우동 입니다 사실 예전에 서울 홍대에 겐로쿠 우동 방문기를 쓴적이 있는데요 그 이후로 우동 생각날때 종종 가는 맛집 입니다 지금 와이프가 좋아하는 집이라서 결혼 후에도 종종 방문 하는 가게네요 poogym220042926012 홍대맛집 홍대 겐로쿠 우동 방문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홍대 우동 맛집으로 유명한 겐로쿠우동 입니다 울산 촌놈이 머하러 홍대까지 갔네요 전 항상 경대쪽만 방문 하고 있습니다 남포동은 가면 거의 이재모 피자아니깐 찾긴 하는데 처음 가면 눈에 잘 안띌거 같기도 한 외관 모습 입니다 모든 메뉴가 3가지 사이즈가 있어요 보통 두곱빼기 세곱빼기가 있는데세곱빼기는 양이 좀 많더라구요 100키로 남자 기준 와이프랑 가면 항상 두곱빼기 두개를 시켜 나눠 먹어요 물론 드시다가 사리 추가가 됩니다 내부 모습 창가에 앉아서 먹다보면 웨이팅 하는 사람들과 눈이 마주칠수 있습니다 크게 지도리닭고기와 니꾸소고기가 있고 면을 우동으로 할건

겐로쿠 우동 커넬워크의 분위기 덕분에 더 맛있었던 겐로쿠 우동 가격도 맛도 최고 이 가격에 이 맛이라고 우동 세계를

겐로쿠우동은 송도 커넬워크 여름동 113호에 있다 주차는 커넬워크에 하면 된다 주차 요금은 없었다오전에 딸이 정형외과를 다녀오는 바람에 출발이 늦어서 겐로쿠 우동에 도착했을 때는 점심 때가 지나 있었다출발 전에 간단한 간식이라도 챙겨올 걸 잘못 했나 보다 딸이 너무 배고파 해서 빨리 나오는 유부초밥부터 하나 시켰다유부초밥은 평일 점심에는 기본으로 나오는 메뉴 같다메뉴판에 있는 지도리 니꾸 키즈네 우동을 하니씩 시켜보기로 했다 지도리에는 닭 니꾸에는 소고기 키즈네에는 유부가 들어간다겐로쿠 우동의 특징은 세가지 사이즈에 가격 차이가 없다는 것이다 세곱배기는 그릇 크기가 어마어마했다 배가 고프긴 했지만 세곱배기는 도저히 시킬 엄두가 나지 않아 나와 딸은 곱배기 아내는 기본 사이즈로 시켰다 면사리 추가도 무료이기 때문에 처음부터 큰 사이즈로 시킬 필요는 없을 듯 하다배고팠기 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전반적으로 다 맛있었다 그 중에서도 하나를 고르라면 니꾸우동보다는 지도리우동이 더 맛있었다 강남

https://xuxuabc.tistory.com/entry/주막보리밥-고기동점-주막보리밥-고기동점-한정식

 

주막보리밥 고기동점 / 주막보리밥 고기동점 한정식

주막보리밥 고기동점 한정식 오늘 포스팅할 곳은 용인시 수지구 동천로 624에 위치한고기리계곡 근처 주막보리밥 고기동점 입니다 주막보리밥 고기동점 가게 내부 주막보리밥 고기동점 가게 들어가는 입구쪽에이쁜..

xuxuabc.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