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정가네 칼국수 / 정가네홍두깨손칼국수 칼국수,만두

2019. 12. 6. 09:04맛집

정가네홍두깨손칼국수 칼국수,만두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우림시장에 있는 홍두깨 칼국수가 문득 떠올라서 한번 찾아가 봤습니다

여기 다닌지 꽤 오래 된듯 싶네요

일년에 5번 이상은 오는곳이예요

칼국수 생각나면 가끔 들리곤 한답니다

오늘은 콩국수 먹으러 바로 이곳입니다

우림시장안에 소박한 식당이지요

예전엔 TV방송도 타고해서 한때는 줄을 서야 먹을수 있던 곳이죠가성비가 엄청 좋은 식당이거든요

3000원에 푸짐한 칼국수를 먹을수 있답니다

오늘은 콩국수랑 비빔국수 주문했네요

여기는 선불시스템이라 주문하고 바로 결제하셔야 합니다

예전에 사람이 하도 많아 그렇게 한듯 싶어요

요즘은 점심시간인데도 사람들 많지 않아다행이네요

콩국수가 먼저 나와줍니다

비빔국수 이어서 등장여기 비빔국수도 별미랍니다면이 생면이라 식감이 좋아요

정가네 한식

정가네손칼국수 한식

쿄쿄 뽀얀 국물 영동시장 손국시 맛이 살짝 나기도 합니다 고기 우러난 진한 육수에 국수 말아 호로록 먹고 칼칼한 국물 조금 마시면 속이 다 시원 국수에서 나온 전분이 더해져 걸쭉한 국물이 특징입니다 면이 쌀밀가루라 쫀쫀한 식감과 포만감을 즐길 수 있어요 역시 김치는 겉절이가 최고야 정말 새콤달콤하게 맛있으니까 따뜻한 국도 나오고 밥도 나오고 다여섯 테이블정도 앉을 수 있는 소박한 식당 칼국수도 나왔다 나는 열무비빔국수를 곱빼기로 시켰지만 칼국수도 조금 나눠먹었는데 너무 맛있었다 소면이나 우동면발보단 쫄깃한 식감의 칼국수면발을 넘 좋아라하는 전 오전 업체 미팅 다녀 온 후 원장님께서 먹고 들어가자고해서 함께 점심을 칼국수집으로 갔어여 사실 원장님은 면보단 밥을 좋아하시지만 면을 좋아하는 절 위해 맛있게 잘하는 집이 있다며 데려가 주신 곳이랍니다 손으로 직접 반죽하고 손으로 직접 썰고 어떻게 이렇게 쫀득쫀득 할 수 있는건지 거기다 걸죽하

정가네 양곱창 한식

축제같던 어제 혼술하고 뻗어서 아주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네요 오늘은 어제보다 더 춥다고 하니 꽁꽁싸매시길 바랍니다 겨울하면 뜨끈뜨끈한 국물이 생각나는데요 겨울과 어울리는 연산동 맛집을 찾아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주소 부산 연제구 고분로 31번길 21연산동전화번호 051 917 0977영업시간 17시 05시연중무휴연말엔 모임들이 많을 수도 있으니 미리 예약을 하고 가면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평일 한산한 시간에 가서 웨이팅 없이 바로 먹을 수 있었습니다 보통 양곱창집은 약간 허름하고 낡은 분위기였는데 정가네양곱창은 매장도 크고 인테리어가 세련되서카페같은 분위기도 나더라구요 조명도 밝아서 새로운 느낌이었어요 한우 양곱창을 1인분 9000원에 착한 가격으로 먹을 수 있어요 원산지표기도 잘 되있습니다 저희는 연산동 양곱창 집에서 양곱창3인분전골中을 먹었습니다 둘이서 이만큼 먹은건 비밀 주문하자마자 기본찬이 세팅되는데요 딱봐도 깔끔한거 보

정가네해물찜 매운탕,해물탕

안중맛집 정가네 해물탕 아구찜 회식모임 장소추천     맛있다고 하면 어디든 간다 안중맛집 찾아봤어요 평택에서 차타고 30분 거리에 있답니다 우선 가격이 중요하니 음 다른곳이 이정도 하는데 중국산이 왠지 눈에 거슬리네요 원산지 표시를 다른곳도 이렇게 했나 갑자기 가물가물       지인 소개로 왔으니깐 맛은 뭐 괜찮을듯여 내심 걱정이긴했어요 주차할곳은 따로 없고 길가에 그냥 주차했어요 스끼 추가시 1천원 낸다고 하니 아까 먹어야지 해물찜 시키고 기다리는 동안 스끼 나오는데 음 맛있어요 새우튀김 부침개 샐러드 다 맛있네요 역시 오길 잘했어          미식가인 척 좀 할께요 스끼다시 요 두놈 연어랑 홍합 너이놈 비리다 입에 들어온 순간 기분 확 아놔 기분 상했어요 개인적인 입맛입니다 소심        나도 계란찜 이렇게 하고싶은데 왜 자꾸 밑에가 탈까요 연구좀 해야겠어요 요 계란찜으로 선유 밥 한공기 다 먹었어요 나 닮아서 맛없으면 입도 안대는데 잘먹네요